하루/sseum

Arcane Legends 아케인 레전드 마법사 펫 Cerella 로 바꾼후 Glintstone Caverns 사냥

유령고양이 2017. 12. 30.

Arcane Legends 아케인 레전드 마법사 펫 Cerella 로 바꾼후  Glintstone Caverns 사냥 

폰으로는 게임을 거의 안하는데요.  게임에 흥미를 잘 못느끼는 사람인데 그나마 하는게임이  아케인 레전드에요.  보통 어릴때는 게임 많이하다가도 성인이되면 게임에 흥미를 못느끼는 사람들이 많죠.  저도 그런타입인데 ,  그런데도 아케인레전드는 할만하더라구요. 

아케인 레전드 시작한지는 아주 오래됐습니다. 초창기부터 했는데 너무 드문드문하다보니 아직도 레벨이 이42이에요. 

 

마법사로하는데요.  마법사가 특징이 인트(int)를 집중적으로 올리다보니 체력이 진짜 약하거든요. 그래서 정말 잘죽어요.  근데 제가 또 잘 못하다보니 더 잘죽습니다. ㅋㅋ 

아케인레전드는 펫이 정말중요한데요. 어떤펫을 데리고 다니느냐에 따라 사냥의 능력이 달라집니다. 

 

 

저는 원래 Frost 라는 아이스볼을 쏘는 용을 데리고 다녔는데요.  Frost는 Int 를 많이올려줘서 마법사에게 도움이 많이되는 펫이에요,  int 15 , 5% 이동속도를 높여줘요.  근데 제 마법사가 너무 체력이 약해서 스치면 눕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Cerella 라는 개로 펫을 바꿨는데요.  Cerella 는 매초 4의 체력을 체워주고 , 방어력(Armor)을 60이나 올려줘요.  디아블로3으로 말하자면 강인함을 많이 올려주는 역할을 하는거죠. 

 

 

Cerella를 데리고 Glintstone Caverns 로 사냥을 가봤습니다.  

제 마법사의 레벨에는 여기가 딱 좋은 사냥터입니다. 하지만 진짜 몹들이 쌔서 정면대결했다간 그냥죽어요. 잘 컨트롤 하면서 사냥을해야합니다. 

확실히 Cerella로 바꾼후부터는 잘 안죽네요. 

 

 

하지만 Cerella는 멀티데미지를 못주기때문에 사냥속도는 조금 느려진거같아요. 그리고 이제 막 알에서 부화시켜서 레벨이 1이에요.  사냥하면서 레벨이 2로 올랐네요 ^^;; 

그래도 안정적인 사냥이 중요하기때문에 체력과 방어력은 참 중요해요.

Cerella 가 좀더 레벨이 오르면 엄청난 공격력으로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혼자 열심히 사냥하고있는데  어떤 금수저 분이 늑대인간 펫을 데리고 사냥왔네요. ㅋㅋ 아우.  하지만 귀여운 제 Cerella 도 엄청 좋은 펫입니다.  Cerella 는 잘나오는 펫이라서 조금 키우다보면 흔히들 가질수 있는 펫이지만  굉장히 좋은 펫이에요.   

 아케인레전드(Arcane Legengs)는 보스는 혼자서 절대 못잡습니다.  낮은 레벨의 사냥터에서는 보스도 잡을수있긴한데요.  원래 레벨의 사냥터에서는 보스 혼자서 절대못잡아요.  파티를해야 잡을수있기때문에  보스 존에는 혼자서는 절대안갑니다. ㅎㅎ  죽으면 처음 시작점부터 다시 걸어와야하는 번거로움이있어요.  

아직 아이템이 별로 안좋은데요.  이게임도 디아블로처럼 아이템게임이에요. 펫도 아주 중요하구요.  레벨을 다올리면 아이템으로 스펙을 높이면서 점점 강해지는겁니다.  무기 업그레이드도 해보고 제련도 해봐야겠습니다. 

Arcane Legends 아케인 레전드 마법사 펫 Cerella 로 바꾼후  Glintstone Caverns 사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