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ios12 업데이트 아이패드 6세대 속도개선

유령고양이 2018. 9. 27.

@아이패드 6세대의 실버색상과 ios12 업데이트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색상 실버
아이패드 6세대 실버색상입니다. 6세대 아이패드 골드색상은 6세대만의 골드색상인 브론즈 골드색입니다. 남녀모두에게 인기가 많았다고합니다. 저 역식 골드색상을 먼저구매했고 그 다음 실버색상을 구매했습니다. 골드색상이 예쁘고 인기가많은 색상이었다면 실버색상은 유행을 타지않고 무난한 색상입니다. 확실히 두 색상을 다 구매를 해보니 이쁜건 골드색상 무난한건 실버라는게 딱 느껴집니다.

골드색상의 개봉기를 이미 포스팅해서 실버는 개봉기는 쓰지않았는데개봉한 사진을 조금 가미해보았습니다. 골드를 샀음에도 실버색상의 개봉은 역시나 두근거리더군요. 포터블제품을 사랑하는 분들은 공감하실겁니다.

 

실버 아이패드사진과 실버색의 글씨가 있습니다. 골드색상에서는 골드색의 아이패드와 골드색의 글씨가 써져있었죠.

골드색은 하얀베젤과 어울려 정말 예뻤는데요. 실버색상은 하얀색의 베젤을 더욱 더 하얗게 보이도록하는것 같습니다. 정말 깔끔합니다.

골드색상은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저는 지금 실버색상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제 여동생이 골드색상을 너무 탐을내서 선물로 줬습니다. 신발로 예를 들자면 아무 옷에나 다 잘 어울리는 색은 흰색이나 회색 , 검정색 이잖아요. 여자들은 여성스러운 색상으로 더 다양할 수있는데 남자라면 흰색이나 회색 검정색이 제일 무난합니다. 저는 회색이나 베이지색 신발이 많은데 왜냐하면 아무옷에나 제일 잘 어울리고 깔끔해서 좋아합니다.
아이패드6세대도 마찬가지였어요. 골드색상은 너무 이뻤고 , 6세대는 핑크가 아니라 브론즈색에 가까웠지만 그래도 들고 있으면 여성에게 조금 더 잘 어울리는 색상이더군요. 남자에게는 실버색은 아무 스타일에나 무난했습니다. 들고있으면 깔끔하기도하고 사용하고있으면 딱 잘 어울리는 색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실버를 사용하고있고 아주 맘에듭니다.

주변부품은 충전기 , 충전케이블, 설명서와 스티커 .. 기존과 같습니다. 이어폰은 없어요.


*아이패드 6세대에서 ios12 업데이트는 신의 한 수
최근에 ios12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폰7플러스도 쓰고있는데요. 사실 아이폰7에서는 속도가 많이빨라졌다는걸 체감은 못했어요. 원래 빠르니까요. ㅋ 근데 아이패드12는 발열도 있었고 , 속도도 느려서 구매한걸 약간 후회도했었습니다. 느려서 답답한건 아니었는데요. 워낙 아이폰7일 빠르다보니까 아이패드6세대에서 약간 적응이안된거같습니다. 하지만 ios12 업데이트 앱전환시 버벅대거나 느린현상이 줄어둔걸 체감합니다. 거의 느끼지못해요.

아이패드를 여름에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있는데요. 쓰면서 앱 전환시나 멀티태스킹때 조금 버벅대기도하고 느릴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패드 프로를 살걸 잘못했나 약간의 후회도 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ios12 업데이트를 하고나서는 그런부분이 많이 개선되어서 속도가 빨라진걸 체감하고있습니다. ios12 업데이트 하고나서 아이패드 6세대 정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ios12 업데이트는 아이패드 6세대에서는 정말 대박업데이트가 된거죠.
애플펜슬을 사용하지못하는 전 세대 아이패드들은 사실 영상보기나 인터넷 서핑용으로만 사용하고 아이들 장난감정도로 전락을 해버린 경우가 많더군요. 애플펜슬 사용이 적용된 아이패드 6세대부터는 용도가 정말 다양하고 그 사용도가 많이 넓어졌어요. 교육용으로는 더할나위가 없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속도개선까지되어서 정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