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백설 갈릭크림 파스타 소스 1인분씩 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다. BEKSUL garlic cream pasta sauce

유령고양이 2019. 9. 10.

​평소 소스없는 오일 파스타만 해먹었다.

오늘 친구가 크림파스타 사먹었다고 .. 정말 맛있게 먹었다고 했다.

음 .. 그래?

갑자기 크림파스타가 먹고싶어지네 .. 마트에 들러 크림파스타 소스를 하나샀다.

마침 1인분씩 파는게 있었다.

​​

 

​​



​백설 오리지날 레시피(original recipe) 파스타 소스인데 1인분씩 포장되어 나와서 좋다.

토마토소스 , 크림치즈 등등 .. 여러가지 맛이 있었는데 ,갈릭크림 파스타 소스로 샀다. (garlic cream pasta sauce)

먹어보고 괜찮으면 다른 맛도 사봐야겠다.

조리법이 3가지가 나와있는데 , 첫번째 방법으로 했다.

파스타면과 소스를 넣고 볶는 방법!!

 


올리브 오일이 없어서 그냥 카놀라유 넣었어.

갈릭소스라서 마늘도 안넣었다.

그래도 베이컨은 넣어야 맛있다. 베이컨 한장 넣고 어느정도 볶다가 면을 넣었다 .


면을 많이 먹고싶어서 좀 많이 삶았는데 ..

다행히 소스가 모자르지는 않았다.



​오~ 너무 맛있잖아 !!

베이컨 한장도 충분했지만 더 먹고싶어서 통째로 한 장 더 구웠다 . ㅋㅋ

역시 베이컨은 통째로 구워서 뜯어 먹어야 제맛이야.

백설 갈릭크림 파스타소스 맛있네요. 1인분씩 포장되어 파니까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