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커피농가 콜드브루 브라질 세하도 먹어봤습니다. / coffee nong-ga cold brew brazil sehado

유령고양이 2019. 11. 12.

커피농가 콜드브루 브라질 세하도 ! (coffee nong-ga cold brew brazil sehado)선물 받았어요. 저는 커피 선물을 자주 받는데요.


​​


먹어보니 .. 아 .. 이거 참 ..

맛은 .. 음 .. 호불호 갈리겠지만 일단 내입에는 안맞네요.

이건 뭐 물의 양을 어느정도로 하는게 적당한지도 안써있고 .. 알아서 먹으란건가 .. 구매자 배려가 떨어지네요.

 


맛이 어떤지 먹어봤는데 ..

신맛이 나네요.. 콜드브루가 왜 신맛이 나지 ?? , 구수함도 잘 모르겠고 ..

향도 잘 안나고 ... 좀 .. 음 ..

추천하지는 못하겠네요.

신맛 좋아하시는 분이 많을지 모르겠는데 일단 내 주위에는 신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전혀 없기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신맛이 나는 커피는 즐기지 않는것 같습니다.

신맛이 좋은 분들은 .. 신맛이 좋아도 이 커피는 좀 뭔가 내세울게 없네요 . 개인적인 생각이라 참고만하세요.


음 차갑게 먹으면 또 모르겠네요. 신맛이 나는 커피는 차갑게 먹는게 오히려 나을 수 있어요. 냉동보관해서 여름에 먹을까나 .. 콜드브루니까 차갑게 먹는게 나을 수있겠네요. 일단 따뜻하게는 맛이 별로에요.

선물받은거라 맛나게 먹어야 해서 다른 원두를 섞거나 해서 맛있게 먹는 법을 알아봐야겠습니다 . 맛을 안 이상 .. 제돈주고 사먹진 않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