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튜브 타입의 고보습 립밤 김정문 알로에 라센스 로에 / tube type aloe & propolis cure lip balm

유령고양이 2019. 12. 21.

김정문 알로에 큐어 립밤 . kim jung moon aloe & propolis cure lip balm .

남자들도 쓰기 좋은 색깔없는 무색 립밤입니다. 요즘은 남자들도 생기돌아보이게 붉은색이 살짝 들어간 립밤을 쓰기도 하는데 , 저는 그냥 무색이 좋더군요.  

김정문 알로에 라센스로에 립밤

김정문 알로에에서 만들었고 , 이름도 알로에 & 프로폴리스 립밤인것처럼 , 피부에 좋은 알로에 성분과 ,  항산화에 좋은 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 있는것 같습니다. 

향은 달콤한 향이 살짝나는데 그렇게 진하게 나는 향은 아닙니다.  바를때 아주 부드럽고 향도 좋습니다.

 

간편한 튜브 타입


간편한 튜브 타입의 고보습 큐어 립밤입니다 .

튜브형이라 사계절 다 쓰기 좋아요.  

예전엔 스틱형을 썼는데 , 여름엔 더워서 물러져서 바를때 너무 많이발려지고 , 겨울에도 패딩점퍼속에 넣고다니면 따뜻해서 녹더라구요.  

한번은 스틱형 립밤이 있는 주머니에 핫팩을 같이 넣고 다니다가 핫팩열기 때문에 립밤이 주머니 안에서 녹아내려서 아주 난리난 적이 있었습니다. 

그 후로는 스틱형 립밤은 절대 쓰지않아요.  튜브형 립밤이 주머니안이나 가방에 넣고 다녀도 녹아내리는 염려도 없고 편한것같습니다. 

라센스 로에 립밤은 작년 겨울에 산건데 저는 겨울 이외에는 잘 안써서 많이 남았더군요. 그래서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올해 겨울에 또 쓰고있습니다. 

스틱형은 금방 변질되기도 하고 보관 하기도 힘든데 튜뷰형이라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시 쓰고있습니다. 

김정문 알로에 , 라센스 로에 립밤 정말 만족스러워서 추천합니다.  거의 다썼는데 또 구매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