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비비고 사골곰탕 후기

유령고양이 2019. 11. 18.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자꾸 먹고싶다.

비비고에서 나오는 음식들이 맛있다고 그래서 한개씩 먹어보기로 했다.

비비고 사골곰탕 팩
비비고 사골곰탕 팩

일단 비비고 사골곰탕부터 먹어봤다. bibigo beef bone soup

한팩씩 포장되어 나오는게 군용으로 나오는 팩 음식이 생각나네 . 캠핑갈때 비비고 국물종류 몇개씩 가져가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다.

 

비비고 사골곰탕 봉지 뒷면
비비고 사골곰탕 조리법

여러가지 조리법이 있지만 그래도 냄비에 직접끓이는게 제일 맛있을것같다.

부글부글 끓는 비비고 사골곰탕

건더기는 없고 국물만 있다. 파는 직접 썰어넣었다.

비비고 사골 곰탕에 부추를 썰어 넣은 모습
비비고 사골 곰탕에 부추를 송송 썰어 넣었다

비비고 사골 곰탕에 밥을 한그릇 말았다
비비고 사골 곰탕에 밥을 한그릇 말았다

소금을 조금 넣어 간을 마추고 밥을 듬뿍 말았다. 밥을 두 그릇 이상 말아먹을 수 있을만크 양이 많다. 한팩으로 둘이서 먹어도 될만한 양이다.

음 .. 맛있군. 비비고가 맛있다는 소문이 맞네 . 정말 맛있다. 김장김치와 먹으면 밥 두그릇 그냥 흡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