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1일 1팩은 은율 모이스처 마스크팩 으로 하자

유령고양이 2020. 1. 12.

마스크팩의 좋은 점은, 하고나면 눈에 띄게 피부가 좋아진다는것이다. 피부 좋아지는 화장품이나 음식.. 등등 여러가지 많지만 바로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것은 마스크팩일 것이다. 그래서 나는 마스크팩을 좋아한다. ㅋ


한 동안 1일 1팩을 하지 않았다. 원래 사용하던 바운티포 아롬베리 청춘마스크팩을 사용했었다.
다 써서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 단종되었는지 보이지않았다. 청춘마스크팩은 홈플러스에서 사서 썼었는데 이제 안파나보다. 온라인 검색을 해봐도 도무지 파는곳을 찾을 수가 없다. 정말 좋았는데 왜 안팔지 ..
1일 1팩을 하기 딱 좋은 가격대와 품질도 정말 좋았었는데 ...
하지만 청춘 마스크팩을 대체할 만한 좋은 마스크팩을 찾았다.

 


은율 네추럴 모이스쳐 마스크팩 (EUNYUL natural moisture mask pack) 이다.
가격도 전에 쓰던것과 같고 품질도 좋아서 1일1팩하기에 딱 좋은 마스크팩이다.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일단은 알로에(aloe)와 달팽이(snail slime)를 구매했다.
알로에는 피부의 열을 내리게하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나는 평소 몸에 열이 많다. 겨울에는 아무리 추워도 잘 견디지만 여름에는 아주 죽을것같다. ㅋ

운동을 매일하는데 운동후에는 몸이 더 뜨거워진다. 그래서 열을 낮춰주는 알로에 선택했다.
달팽이는 ... 음.. 엄마가 그러시는데 달팽이 점액이 피부노화방지에 좋다고 하셔서 달팽이를 선택했다. 그냥 엄마가 달팽이 마스크팩을 쓰고싶으신것같다. ㅋ


알로에(aloe)는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탁월하다고 써있다. 달팽이 점액(snail slime)은 피부보호와 수분공급에 탁월하다고 써있다.
알로에와 달팽이 점액은 효과가 비슷한것같다.
일주일째 사용해본결과 피부가 진정되고 좋아진다.

 

시트는 바운티포 아롬베리 청춘마스크팩과 같은것이다. 이 가격대의 마스크팩들이 시트지가 다 이런것같다. 좋지도 나쁘지도않은 재질이지만 불편하면 없다. 단지 코 끝부분을 덮어주지않아서 화장솜에 에센스를 묻혀 코에 따로 붙여주고있다.

그리고 나는 원래 마스크팩 할때 시트만 붙이고 봉지를 그냥 버렸다. 그러다 엄마한테 혼났다. 엄마가 봉지에 남아있는 에센스가 아깝다고 남은것도 다짜서 바르라고 하신다.
그래서 .. 봉지에 남은 에센스를 목에도 바르고 손등에도 바른다...

앞으로 은율 네추럴 모이스처 마스크팩(EUNYUL moisture mask pack) 으로 1일 1팩을 계속 할것같다. 1일1팩 할 마스크팩을 찾는다면 써보길 권장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