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재미있는 이야기

곤충 콘프로스트- 단백질도 많고 맛도 좋음

유령고양이 2021. 1. 30.

나는 콘푸로스트를 아주 좋아해서 집에 늘 콘푸로스트와 우유가 있었다.
주말이라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잤는데 .
신나게 놀다보니 자려고 딱 누웠는데 너무 배가고픈거다.

그래서 우리는 콘푸로스트를 먹기로 했다.
가족들도 다 자는 늦은 시간이라 불도 안켜고( 내방 불빛이 주방까지 비췄기 때문에) 살금살금 주방으로 나왔다.
큰 대접에다 콘푸로스트를 한가득 부어서 우유를 콸콸 넣고 잘 말았다.

맛있는 콘프로스트

각자 한그릇씩 정신없이 퍼먹고 남은 달콤한 우유마저도 아주 후루루룹 싹 다 마셔서 설거지까지 해버렸다.
허기를 달래니 잠이 솔솔와서 아주 꿀잠을 잤다.

그리고 다음 날 . 콘푸로스트가 조금 남은거 같아 아침으로 또 먹으려고 봤는데 ...

 


남아있던 콘푸로스트에 뭔가 이상한게 있었다 ...
쌀나방 벌레들이 기어다니고 있었다.

에 캄캄한 주방에서 맛있게 말아먹었던 그 콘푸로스트가 벌레였다니 ..
친구는 화장실로 가서 오바이트를 했다.
웩웩 ;;

맛있다고 할때는 언제고 ..

여느때보다 더욱 맛있었던 그 콘프로스트는 고기가 들었기 때문에 맛있었던 것이었다.
역시 고기가 최고야.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단백질도 많고 맛도 좋은 영양간식 쌀나방애벌레 콘프로스트!!👍

 

⭐️이탈리아 구더기 치즈

이탈리아에는 특별한 치즈가 있다. '카스마르주' 라는 치즈이다 .

 

치즈가 방치되어 파리가 알을 낳아 구더기가 득실 거리는 치즈이다.

바로 구더기 치즈인데 , 처음에는 치즈 안에 구더기가 생긴 줄 모르고 먹었는데 그 맛이 너무 좋아서 계속 먹게 된것이라고 한다.

일부러 치즈를 방치해서 구더기 치즈를 만들어 먹을 정도로 맛이 있다는 것.

그런데 나와 내 친구가 나방 애벌레 콘프로스트를 먹은것과 다르게 , 이 카스마르주 치즈는 잘못 먹으면 위험하다고 한다.

왜냐하면, 구더기를 제대로 씹지 않고 삼키면 뱃속에서 살아남아 위장속을 기어다닌다.

구더기는 기생충 처럼 몸속이나 시체안에서도 살 수 있고 , 살점을 파먹고 살기 때문에 , 치즈 안의 구더기를 꼭꼭 씹어서 삼키지 않으면 살아남아 위장을 갉아 먹는다고 한다.

이탈리아에서는 카스마르주 치즈를 먹은 사람중에 장이 구더기에게 갉아먹혀 위 천공이 생기도 하고 장이 뚤려 심각한 상태가 된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구더기 치즈가 얼마나 맛있으면 그렇게 되면서까지 먹을까 싶지만 ..

쌀나방 애벌레 콘프로스트를 아주 맛나게 먹었던 나는 어느정도 이해가 간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