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재미있는 이야기

귀에 물이 들어갔다.머리에서 수박통 소리가 났다. Water got into my ears.

유령고양이 2020. 7. 3.

🚿샤워하다가 👂🏻귀에 물이 들어갔다 . 🙀
왼쪽귀에 물이 들어갔다. 왼쪽귀를 아랫쪽으로 하고 한발로 서서 뛰었다 . 꽤 오랫동안 뛰었다. 물은 빠지지 않았다. 다시 뛰었다 . 아주 오랫동안 뛰었다. 물은 빠지지 않았다. 목도 아프고 다리도 아팠다. 😩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해봤다. 귀에다 따뜻한 드라이어 바람을 계속 불어넣었다. 🌬한참을 했는데도 물이 나오지 않았다. 드라이어를 계속 계속 귀에다 틀었다. 엇? 뭔가 흘러나왔다. 💧

땀이었다. 😞따뜻한 바람때문에 귀에서 땀만 났다 . 물은 나오지 않았다. 드라이어 소리에 귀가 먹먹했다. 물은 아직도 나오지 않았다 .

검색 해보니 귀를 아랫쪽으로 하고 하품을 하거나 침을 삼키면 물이 나올수 있다고 해서 해봤다.

고개를 꺾은채 하품을 계속했다 . 🥱엄마가 너 뭐 하냐고 그러셨다. 😑물은 나오지 않았다.

귀에 물이들어가니까 소리가 동굴속에서 울려퍼지는것 처럼 들렸다.

머리를 치면 🍉수박통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퉁 퉁 퉁 !! 음 ~ 잘 익었군 . 아 수박 먹고싶다...

물은 계속 나오지 않고 ..
물은 증발하니까 그냥 있으면 다 증발되겠지 뭐 .. 이렇게 생각하고 그냥 체념했다. 🙈

하루가 다 지나고 지금 자려고 누웠는데 .. 아침에 들어간 물이 아직도 빠지지 않았다. 😬하루종일 동굴속에 있는것 같았다 .

물 들어간 귀를 바닥쪽으로 향하게 옆으로 누워서 자야겠다. 내일도 물이 안빠지면 병원을 가는 수 밖에 없다. 으 ..

아침이 되었다 .
머리통을 두들겨 봤다. 탁 탁 탁 .. 덜 익은 수박소리가 났다 . 물이 빠졌나보다.
동굴소리도 안들린다.
병원을 가야하나 했는데 다행이다 정말 .

수박이나 한통 사먹을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