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솔로몬스 본야드 미사일 + 라이트닝 스킬 조합 Solomon's Bonyard missile + lightning skill

유령고양이 2021. 1. 31.

솔로몬스 본야드를 가끔씩 하는데요.

간단하게 한판씩 할 수 있으면서 정말 중독성이 강한 게임 입니다. 디아블로2 카우방을 연상케 하는 게임 입니다.

미사일(실제 미사일은 아니고 유도 에너지탄을 쏘는 스킬), 화이어 볼, 라이트닝, 아이스의 속성을 가진  4가지 캐릭터가 있는데요.

처음 시작할때 고유 속성 스킬만 가지고 있더라도 ,레벨업을 하다보면 다른 속성의 스킬을 두가지 이상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사일과 라이트닝 조합이 나와서 두가지 스킬이 조합된 스킬을 사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재미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두세가지 스킬이 합쳐진 스킬을 사용하려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솔로몬스 본야드 미사일+라이트닝

아이템은 골드를 모아 사는건데 , 게임 시작 전에 Get gold 를 누르고 광고를 잠깐 보면 금방 모을 수 있어요.

골드로 산 everweld 아이템을 장착하고 시작하면 레벨업을 할때 조합스킬이 뜹니다.

everweld - 레벨업 할때마다 배울 수 있는 스킬을 보여주는데 그 스킬들 중에 조합스킬이 뜰 확율이 높아지게 해주는 아이템 입니다.

creative casting - 레벨업을 할때마다 배울 수 있는 3가지 스킬들을 보여주는데 이 아이템을 장착하면 4가지를 보여줍니다. everweld 와 이 아이템을 동시에 장착하면 조합스킬이 뜰 확율이 더 높겠죠.
하지만 굳이 이 스킬을 장착하지 않아도 3가지 중에 뜰 수 있으니 꼭 배우지 않아도 되는 스킬이긴 합니다.

 

미사일+라이트닝을 사용하는 장면입니다.

솔로몬스 본야드는 슈팅게임과 레벨업을 하는 rpg게임의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데요.
두가지 이상이 합쳐진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의 다양함과 화려함 타격감까지 느껴져서 재미가 배로 증가합니다.미사일은 발사하는 갯수를 늘릴수 있으며 유도탄이라서 적을 따라가서 타격합니가. 라이트닝은 적중시 주변의 적까지 감전되는 효과가 있고 스턴을 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가 합쳐졌으니 엄청 강력하겠죠.

예전에 세가지가 조합된 스킬도 한번 사용해본적이 있는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다른 조합이나 세가지 조합이 나오면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로몬스 본야드(Solomon's Boneyard) 게임 영상-디아블로2 카우방 느낌의 모바일 rpg 생존 게임

혹시 디아블로2를 해보셨나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레전드 게임인 디아블로2. 디아블로2에서 가장 유명한 사냥터는 바로 '카우방' 이었습니다. 카우방은 맵상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사

haru05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