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브롤스타즈 핵으로 망겜되나?

유령고양이 2020. 1. 27.

브롤 스타즈도 핵이 있나보다. 브롤 스타즈가 한판 한판 짧게 할 수 있는게 좋아서 가끔씩 하는 게임인데... 핵이 있다니 .. 나는 주로 스파이크로 한다. 숨어 있는데 너무 잘 찾아내서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 혹시 이 게임도 핵이 있나?


스파이크는 체력이 약해서 잘 숨어서 하는게 관건인데 .. 숨어있는 곳을 다 찾아내면 스파이크는 도저히 할 수가 없다.

그래서 브롤스타즈도 핵이 있는지 검색을 해보았다. 아직은 핵이 있다는 확실한 건 없는데 핵이 있는거 같다는 강한 의심이 든다는 얘기가 많다 .. 내 생각에도 있는것 같다. 정말 핵이 있다면 망겜이다.

 

사람들은 왜 핵을 쓸까 .. 핵을 쓰면 게임의 의미가 없잖아 .. 이해를 할 수가 없네.

중국인들이 매크로를 쓰는것도 많이 봤는데 ..핵쓰는것도 중국인이 많겠지 . 게임계에서도 핵을 만들고 유포하면 처벌 하는게 맞는데 .. 불법 프로그램 매크로나 핵을 만든사람과 사용자들을 저작권 침해 같은 죄로 처벌을 했으면 좋겠다.

좋은 게임 다 망쳤네 ..

이번에 신규 케릭터 마스터p 가 나왔는데 스킬이 너무 사기라서 게임 벨런스가 무너지더라.

매크로와 핵도 있고 , 벨런스도 무너지고 .. 브롤스타즈고 망겜이 되어간다.

그래서 브롤스타즈를 떠나야 하나.. 게임은 무슨 .. 역시나 게임은 시간 낭비인가 ..

지금까지 브롤스타즈를 해온 결과 핵은 확실히 있다고 판단이 된다. 대부분의 중국인들이 핵을 사용한다.

그 유명한 배틀 그라운드에서도 핵으로 비매너짓을 밥먹듯이 하는 중국인 인데 브롤스타즈에서 안할리가 없다.

브롤스타즈 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에서 중국인들은 핵을 사용하는 비매너가 정말 많다. 중국인들은 역시 지구의 암덩어리들이다.

뭐든 중국 묻으면 망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