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브롤 스타즈 . 잘못 눌러서 31000원 아이템 결제 해버렸다 컥 ;;

유령고양이 2021. 9. 20.

브롤 스타즈 .. 예전엔 많이 했지만 요즘은 안하는 게임이다.
근데 오늘따라 한번 브롤스타즈 해보고 싶어서 들어가봤다.

오랜만에 들어가봤더니 뭐가 많이 바껴있다. 그래서 구경좀 하고 상점에 무료 아이템도 있어서 하나씩 눌러가면 받았다.
그러다 뭔가 잘못 눌렀는데 아이템 판매하는걸 터치하게 되었다.
아이템을 구매하시겠습니까?

안사고 나가려고 홈버튼을 눌렀는데 이게 지문 인식이 되니까 그냥 결제가 되는거다.. 당황해서 손을 뗐는데 창이 사라졌다. 결제가 안된거지? ..

뭐야 .. 확인차 다시 눌러서 손을 뎄는데 그게 띵 하고 결제가 되어버렸다. 아까 그건 결제가 안된거였다. 결제가 안된걸 확인한다고 보다가 결제를 해버린 상황 ㅜㅜ 이게 손을 떼면 그냥 취소가 되어야 하는데 뗏는데 그게 바로 안없어지고 잠깐 남아 있었던 거다. 다시 손을 데니까 연달아 인식을 하면서 결제가 되어버렸다. ( 너무 당황해서 지금 횡설수설)

아.. 이놈의 게임.. 재미도 없는거 이걸 결제가 되어버렸네.. 그것도 제일 비싼 아이템을 산 상황 ㅜㅜ 이런 멍청이 누구탓을 하리요.. 내탓이지.. ㅜㅜ
어떻게 해야하지.. 에혀 ..
지금 막 나 자신한테 화가나서 이마에서 땀이 난다. 아 ... 나는 왜 이럴까.. 젠장..

아 근데 이거 실수로 터치가 잘되는 위치에 판매하는 아이템이 딱 있다.
내 잘못도 있지만 .. 이 게임 회사들이 진짜 꼼수가 얍삽하다.

나처럼 이런식으로 결제를 한 분들이 엄청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