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생활도감 2380 가닥 이중 미세모 칫솔, 뷰센 28 미백 치약 후기(vussen 28 whitening toothpaste)

유령고양이 2021. 9. 3.

#생활도감 2380 가닥 이중 미세모 칫솔
생활도감 칫솔은 최근 몇년동안 사용해온 칫솔이다.
미세모 칫솔 중에서는 꽤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고 있다.

원래는 일본 칫솔 시스테마 미세모 칫솔을 썼는데 , 현재는 항일정신으로 쓰지 않고 있다ㅋㅋ . 대체 가능한 국산품이 있는 이상은 일제를 쓰지는 않고 있는 것이다.

뭐 어쨌든 칫솔은 일제를 쓰다가 일제 보이콧 운동이 시작된 후 부터는 국산 칫솔로 바꾸었다.
그 중에 제일 맘에 드는것이 '생활도감' 이라는 브랜드의 칫솔이다. 가격과 품질이 좋다.

이 칫솔은 색깔이 다양한데 , 화려한 원색은 아니고 약간 빈티지하고 눈이 편한 색상이다.
전에 쓰던건 콘트리트 색상과 비슷한 회색의 칫솔이었는데 , 이 네이비 색상 보다 칫솔모가 더 부드러웠다.
같은 칫솔인데 왜 이색상이 칫솔모가 더 강한거지? .. 흠..
칫솔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나보다. 다 같을 수는 없지..
그래도 그레이 색상이 약간 더 부드러운것 같다.
네이비만 두개를 샀는데 ... 다음엔 그레이 색상을 사야겠다.
국산 미세모 칫솔을 구매하려면 생활도감 추천한다.

#뷰센 28 미백치약 (Vessen 28 extra whitening toothpaste)
이건 약간의 충동구매를 했는데 , 뷰센 28 미백치약이다. vussen 28 whitening
국산 치약이다. 요즘 미백치약이나 유기농 치약들이 국산이 좋은게 많다.
입안에서 자극도 심하지 않고 향도 훨씬 좋아서 양치할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양치후 깔끔함도 훨씬 좋다.
대기업에서 생산하는 흔한 매운치약들 보다 훨씬 좋은것 같다.

뷰센 미백 치약은 과산화수소의 함유 정도에 따라 저자극 단계, 중간단계 , 강한단계로 3가지가 있다.
뷰센 28은 3가지 중 과산화수소가 가장많이 함유된 강한단계 미백 치약이다.

치약의 색상은 약간의 투명도가 있는 흰색이고 향이 좋다. 일반 치약의 향이 아니다. 뭔가 은은하면서 치약향도 약간 있는데 .. '플로랄 민트향' 이라고 써있다.

약간 투명도가 있는 치약, 향이 좋다.

충동구매를 하긴 했지만 , 앞으로 미백치약을 써야겠다는 생각은 늘 하고 있었다.
매일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아마도 커피색이 착색이 되었을 것이다. 앞으로 미백치약을 계속 써보려고 한다.
모두 알다시피 미백치약은 가격이 상당하다. 뷰센치약은 처음 사봤지만 많이들 사용하는 유명한 치약인것 같다.
후기에도 효과가 좋다는 이야기가 많다.

생각보다 양도 많지 않아서 마구마구 사용하기는 그렇고 , 일반 치약으로 치아안쪽을 닦은 후 뷰센치약으로는 앞니 위주로만 닦아야 겠다. 실제로 이렇게 사용한다는 후기들이 꽤 있다. 그만큼 가격이 높은 치약이다.

#상추를 말려서 양치를 하면 미백 효과가 있다.
참고로 , 상추를 바삭하게 말려 가루를 만든다음 양치할때 치약에 뿌려서 닦으면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하지만 말린 상추 가루는 쓴맛이 나고 , 입안에 넣고 닦아보니 그닥 느낌이 좋지 않다.

(내돈내산)뷰센28 미백치약 한통 사용 후기-나의 미백치약 사용법

뷰센28 미백치약 하나를 다 사용했다. 치과에서 미백을 받은 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려면 미백치약 한개로는 안되겠지만 , 뷰센28을 사용해보니 꽤 효과가 있다. 뷰센 미백치약은 가격이 꽤

haru05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