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내돈내산)뷰센28 미백치약 사용 후기

유령고양이 2021. 11. 19.

뷰센28 미백치약 하나를 다 사용했다.
치과에서 미백을 받은 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려면 미백치약 한개로는 안되겠지만 , 뷰센28을 사용해보니 꽤 효과가 있다.
뷰센 미백치약은 가격이 꽤 나간다. 그래서 매번 이 치약으로 이빨을 닦기에는 부담이 있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사용한다.

뷰센 28 미백치약


낮에는 , 식사후에는 그냥 일반 치약으로 닦는다. 어차피 닦고 또 커피를 마시거나 식사를 하면 착색이 되기 때문에 그냥 일반치약으로 닦고 , 밤에 잠들기 직전에만 뷰센28 치약으로 닦아 준다.

하룻동안 착색된 이물질을 잠자기 전에 한번에 닦아 낸다는 느낌으로 .

결론은 잠자기 전 딱 한번만 뷰센28로 닦는다는 것 .
이렇게만 닦아도 뷰센28은 강한 미백효과가 있는 치약이기 때문에 미백에 효과가 있다.

식사후 치아에 착색이 되기전에 빨리 양치를 해주는 습관을 들여야하고 , 밤에 잠자기 전에 하룻동안 착색된 이물질 들을 뷰센28 미백치약으로 닦아 낸다. 이것이 내가 미백치약을 사용하는 방법이다.

이제 딱 한개 써봤는데 , 또 구매를 할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만족했기 때문이다.

 

생활도감 2380 가닥 이중 미세모 칫솔, 뷰센 28 미백 치약 후기(vussen 28 whitening toothpaste)

#생활도감 2380 가닥 이중 미세모 칫솔 생활도감 칫솔은 최근 몇년동안 사용해온 칫솔이다. 미세모 칫솔 중에서는 꽤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고 있다. 원래는 일본 칫솔 시스테마 미세

haru05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