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애플펜슬 실리콘 팁 내구성 정말 좋네요. Apple Pencil Silicone Tip is very durable.

유령고양이 2020. 5. 31.

애플펜슬을 필통에서 꺼냈는데 실리콘 팁이 어디로 빠져 버렸는지 안보입니다. 으.. 아깝네요. 필통안에 있나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이거 안 잊어버렸으면 한달은 더 넘게 썼을텐데요. 내구성 진짜 좋아요. 필기감은 조금 뻑뻑하긴한데 그래도 아주 좋습니다. 실리콘이라 마찰력이 있어서 필기감은 살짝 떨어져요. 근데 소음은 정말 안납니다. 도서관이나 카페 같은데서 쓰기에 정말 좋습니다.


한통 사두면 정말 오래 씁니다. 저 이거 사서 아직 한개밖에 사용 안했어요. 잊어버려서 두번째것을 꺼내네요. 7개 남았는데 이거 다 쓰려면 몇년 걸리겠는데요? !!

 


이번엔 투명한색상으로 꽂아봤습니다. 역시나 이쁘네요.


필기감과 소음을 둘다 잡으려면 안경닦는 천 잘라서 목공풀로 붙이시구요.

필기감은 조금 떨어져도 '소음을 완전 안나게 하고싶다 '하시면 이 실리콘 팁 구매하셔서 사용하세요. 정말 좋네요. 소음 안나게 하는건 실리콘 팁이 최고입니다.

요즘은 바이러스 때문에 도서관이나 카페 안가니까 필요가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하지만 이런 실리콘 팁이나 안경닦게 같은걸 붙여서 사용하면 애플팬슬의 촉이 닳지가 않아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추천이요. 그림 그릴때는 그냥 아무것도 안끼우고 그리는게 낫더라구요. 필기할때만 실리콘팁 끼워서 사용하세요.

또 하나를 다 쓰게 되었네요. 오래쓰면 닳아서 끝에 구멍이 나요.

이렇게 됩니다. 정말 오래썼네요. 힘 안주고 살살쓰면 더 오래씁니다. 내구성 좋고 소리고 안나고 대만족입니다. 애플펜슬 소음없애는 데는 실리콘 팁이 정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