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루아모 태블릿 거치대 침대에 누워서 아이패드 보려고 샀어요. Luamo tablet stand for ipad

유령고양이 2020. 1. 12.

루아모 태블릿 거치대 사용기 .
침대에 누워서 보기위한 아이패드 거치대 루아모 태블릿 거치대 .

티비는 거의 보지않는다. 유튜브를 많이본다. 인강도 많이보고 , 자기전엔 아이패드에 필기해 놓은 것들을 보다가 잠들기도한다.

스마트폰은 화면이 작아서 영상이나 , 필기한걸 볼때 너무 작게 보여서 답답하지만 , 큰 아이패드를 들고 보자니 무거워서 팔이 아프다.

침대에서 누워서 아이패드를 보기위해 구매한 루아모 태블릿 거치대(LUAMO tablet stand) 이다.

구매전에 여러것을 비교해봤는데 가장 괜찮을것같아서 선택했는데 너무 좋다.

개봉하자 마자 놀란건 기대보다 품질이 너무 좋았다. 와 이가격에 품질이 꽤 좋네 ~ 하고 놀랐다.

 

크기는 대략 이렇다. 4인치 스마트폰부터 물론 12.9인치 태블릿 까지 거치가 가능해서 크기도 꽤 크다.
무게는 약 1kg , 알루미늄 재질이고 기둥은 인조가죽 재질로 씌여져있다. 집게부분의 하얀건 실리콘 재질로 씌여있다.

가장 중요한것은 기기를 잡아주는 집게인데 , 형식의 태블릿 거치대는 잡아주는 집게의 힘이 너무 쌔서 열기가 힘든것도 있다.

루아모 태블릿 거치대는 힘들지 않게 열리지만 아이패드를 잘 잡아줘서 정말 만족도가 높았다.

 

고정하는 집게뒷부분에 줄이 달렸는데 이 줄을 잡고 잡아당기도록 되어있다. 아주 쉽게 거치대 집게를 벌릴 수 있다. 사용자에대한 배려가 아주 좋은 제품이다.

 

침대나 책상에 고정시키는 부분이다. 이 집게로 침대모서리에 끼우고 알루미늄 재질의 회색부분을 돌리면 강하게 고정이 된다.
너무 많이 강하게 조이면 플라스틱 부분이 망가질거같아서 빠지지 않을 정도로만 적당히 조이는게 좋을것같다.

나는 그냥 둥글게 구부려서 고정을 해놨는데, 이렇게 하면 흔들린다고 S자로 구부려서 사용하는게 흔들림없이 안정적이라고 설명서에 써있다.
사진에 지그재그로 구부려서 사용하고있다. 이런식으로 거치를해야 흔들림이 적어진다고 한다.


나는 아이패드6세대를 사용한다. 이렇게 거치된 상태에서 빠지면 얼굴을 덮치겠지만 ㅋㅋ. 절대로 빠지지 않는다. 불을 끄고 영화를 보면 영화관에 있는 느낌이든다 .

책상에서도 거치대를 사용하면 고개를 숙이지 않고 허리가 펴진상대로 태블릿을 볼수 있어서 거북목이나 허리디스크도 예방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누워서 편하게 보고싶다.
양손을 다 사용하여 핸드폰을 들고있을 손이 모자른 유튜버분들. 거북목이나 허리통증이 있는분들.
루아모 태블릿 거치대(luamo tablet stand)정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