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애플펜슬 필기소음 잡는 실리콘 팁 커버를 사용해봤습니다. apple pencil's writing noise disappeared.

유령고양이 2020. 3. 26.

애플펜슬의 필기 소음을 걱정하신다면 당신은 매너있는 사람입니다.

원래는 천을 잘라 팬촉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의 애플펜슬 필기 소음이 현저히 줄어들었습니다. 펜이 아이패드의 액정에 닿는 소리만이 아주 조금 나는 정도였죠. 시립도서관은 백색소음이 나와서 이 작은 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다니는 유료 독서실은 백색소음을 틀어주지 않아서 이 소리마저 크게 들렸어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애플펜슬 팁 커버를 팔고 있더군요. 와 ~ 드디어 이걸 파는구나 ~ 했습니다.

내가 애플펜슬을 처음 샀을때 생각하던 아이디어 였는데 ...내가 먼저 만들어서 팔걸 ..



마카롱 애플펜슬 펜촉 이라고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 박스에는 마카롱이란 말은 전혀 써 있지 않네요. 글씨도 다 영어로 써있고 한자와 일본어가 조금 써 있네요. 생산지는 중국이라고 써있습니다. 한국사람이 개발한 제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실리콘 재질(silicon material)의 팁 커버(tip cover) 입니다.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천을 잘라 붙여서 사용할때 보다 훨씬 소음이 더 줄었습니다.

필기감은 실리콘 재질이라 뻑뻑한 마찰력이 조금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훌륭한 해결법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콧기름 한번 묻히면 부드럽게 써집니다.

안경닦는 천을 잘라 목공풀로 붙이는 수고로움은 이제 안해도 될것같습니다. 애플펜슬 팁 커버를 사면 되니까요. ( 물론 애플펜슬 촉에 얇은 천을 잘라 목공풀로 붙이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 실리콘 재질의 팁 커버는 필기감도 만족스럽고 , 소음을 정말 많이 줄여줍니다.

케미꽂이 이런거 쓰지마세요. 별로 입니다.

애플펜슬의 필기 소음으로 고민이라면 꼭 써보세요. 대박입니다 . 애플펜슬 팁 커버 대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