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가성비 면도기 추천 브라운 면도기 Series 3 300s /Braun electronic razor Series3 300s

유령고양이 2020. 6. 13.

브라운 면도기 series3 300s 면도 잘되는 실속 면도기/Braun electronic razor Series3 300s

다른 면도기 샀다가 한번 반품하고 다시 샀는데요. 이제야 만족스러운 면도기를 찾았습니다. 

브라운 Series 3 300s 면도기 입니다. Braun Series3 300s 

 

수염의 타입에 따라  사용하는 면도기도 달라지는데요.  수염이 두껍고 많이 나는 분들은 전기 면도기 보다는 그냥 일반 칼 면도기를 쓰시더라구요.  전기 면도기는 면도가 깔끔하게 안된다고 합니다.  

제 친구들만 봐도 쉐이빙 크림을 바르고 칼 면도기로 면도를 하는 친구들이 많은데요.  수염이 산적처럼 나는 친구들이에요.  목에도 수염이 나고 , 어떤 친구는 볼에도 막 수염이 나고, 구레나룻이 턱수염하고 연결되어 나는 친구도 있어요. 거의 울버린이죠. 

그런데 저는 수염이 많이 나지도 않고 , 수염이 두껍지도 않아서 아무 면도기를 써도 면도가 잘 되는 편입니다.  산적 친구들은 저보고 무모증이라고 놀리는데요.  제가 비정상이라고 하네요 ㅋㅋ.  이런 산적들 같으니 ㅋ. 참고로 그 친구들은 가슴에도 털이 있습니다. 

이 면도기는 저같이 수염이 많이 나지 않고 수염이 두껍지 않은 분들이 쓰면 좋은 면도기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물론 이 면도기 판매처의 후기를 보면 ,  면도가 잘된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산적들이 써도 면도가 잘 되나봅니다. 

*간단한 구성

구성은 뭐 간단합니다. 면도기, 충전기 ..  딱 두개 입니다. 

 

*깔금한 디자인

첫인상은 굉장히 묵직한 느낌의 단단해보이는 모습이에요.  군더더기가 없어보이고 이쁘네요. 

 

*사용후기 

요즘 전기 면도기는 칼날부분이 동그란 모양으로 3개 붙어있잖아요.  저는 그건 잘 안맞더라구요. 그냥 납작한게 더 편해요 저는 .

받자마자 면도를 해봤는데요.  전원을 누르자마자 굉장히 파워풀하게 돌아가요. 힘이 굉장히 좋아요.  

그립감이 굉장히 좋아요. 무광바탕에 가운데 부분은 고무타입이라 미끄럽지 않습니다. 쥐었을때 안정감이 좋아요.

피부와 닿는 부분이 탄력이 있습니다.  누르면 들어갔다 나왔다 해요.  피부 굴곡에 따라 움직여요. 그래서 수염이 아주 깔끔하게 잘 잘립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피부자극도 덜 합니다.  

가운데 미들 트리머( middle trimmer) 라는게 있는데요. 이게 잘 안잘리는 수염을 잘 잘리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이 미들 트리머도 굴곡에 따라 움직입니다. 누르면 들어갔다 나왔다 해요. 

충전단자 부분은 삼각형 모양이에요. 끼우면 꼭 들어맞아서 쉽게 빠지지 않아요.  이것도 참 맘에 들어요. 

 

*전에 사용했던 면도기 하소연 - 보만, 조아스 

보만 면도기를 썼었는데요. 보만은 독일 회사입니다.  독일제가 좋다는 소문이 있잖아요?! 그래서 샀었는데 완전 별로였어요.  힘도 약하고 얼마 안썼는데도 힘이 약해지더니 결국 충전기를 꽂은 상태로 면도를 하곤했는데요. 그것도 힘이 점점 약해져서 아예 돌아가지를 않더라구요. 완전 실망했어요. 독일제 좋다는것도 다 옛날얘기 같습니다. 요즘은 독일제 좋은거 잘 모르겠네요. 

그 후 구매를 한게 조아스 면도기 였어요. usb 충전방식이라 편한거같아서 구매했는데 바로 반품했네요. 조아스usb면도기  JR-568OWS 이걸 샀었는데요. 힘도 약하고 굴곡이 있는곳은 면도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면도가 잘 안되니까 계속 문지르게 되고,  피부닿는 부분이 매끄럽지 않아서 인중이 따끔따끔 한게 완전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반품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산게 이 브라운 Series3 300s 입니다. 완전 만족 대만족입니다. 

*아쉬운 점 -거치대거 없음

구성품이 면도기 ,충전기 ... 이게 다에요. 거치대하나 넣어주면 완벽했을텐데 거치대는 없네요. 충전할때도 그냥 눕혀놓고 해야합니다. 하지만 면도기는 아주 좋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