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양키 캔들 워머 선물세트 선물 받았어요.I got a candle warmer as a gift.

유령고양이 2020. 5. 29.

요즘 캔들워머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저는 그냥 양키캔들 같은 초만사서 불을 붙여서 켜놓곤 했었는데요. 

이번에 선물로 캔들 워머를 받아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직접 초를 켜놓는것 보다 훨씬 편리하고 향도 더 잘 퍼지네요. 

 

 

캔들워머 세트라서 양키캔들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선물용으로 참 좋네요. 

 

 

캔들워머는 작고 귀여워요. 양키캔들도 작은 겁니다. 딱 좋아요. 

 

 

제가 불면증이 심해서 자기전에 잠깐씩 켜놓고 안정을 취한후 잠을 자라고 선물해준 거에요.  굉장히 분위기가 좋고 이쁩니다. 

 

 

심지에 직접 불을 붙이면 까만 연기가 가끔씩 나오기도하고 , 심지도 까맣게 타서 좀 거슬리는데 전기로 이렇게 녹이면서 향을 내니까 훨씬 깔끔하네요.  

 

 

돌려서 온도를 조절하는 방식입니다.  간편해요. 오~ 한국산이네요. 내구성은 믿을 수 있겠어요. 

 

 

동봉된 양키캔들은 고른건아니고 그냥 랜덤으로 들어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 라벤더 바닐라 향의 양키캔드이 향이 엄청 좋았어요.  안정되는 편안한 향이에요. 자극적이지도 않구요.  그래서 자주 캔들워머를 켜놓습니다. 

이 양키캔들도 아주 작은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입니다.  초를 켜놓지 않아도 향이 은은하게 나서 가끔은 그냥 뚜껑만 열어놓고 책상위에 올려놓기도 합니다. 

 

 

저는 검정색 캔들 워머를 받았는데 화이트 색상도 있나봅니다.  하얀색도 아주 이쁘네요. 흰색은 깔끔하고 세련되보이며 검정색은 고풍스러워보이고 분위기가 있습니다.  

캔들워머도 생겼으니 양키캔들도 한 두개씩 수집을 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