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김정문 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솔직한 후기

유령고양이 2020. 6. 11.

김정문 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23g

이거 후기가 좋아서 구매 해봤는데요.
그 동안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을 계속 써왔는데요. 다른거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잖아요.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는 알로에가 참 좋거든요.
그래서 알로에 성분 들어간걸 골랐습니다 .

김정문 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
와 ~ 이름 참 기네요. 그냥 시원한 알로에 선스틱 입니다.


구매 후 일주일 정도 사용 했는데요. 베리떼 라이트 터치를 사용해왔던 저로써는 김정문 알로에 큐어 선스틱이 잘 안맞네요.

손등에 발랐을땐 별로 티가 안나는데 얼굴에 바르면 번들번들 거려요. 손등과 얼굴은 피부가 다른가 봅니다.


베리떼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약간의 피부 보정 효과가 있어서 피부가 화사해지고 바르면 보송보송 해져요.

김정문 알로에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피부 보정 효과는 없구요. 물광낸것 처럼 번들거리네요. 보송보송함도 없구요.

바르면 시원해지는 쿨링효과는 있지만 , 바를때만 잠깐 시원한거지 계속 지속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지속된다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알로에 성분이니까 피부자극이 없구요. 알로에니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는 있겠지만 , 심미적 효과는 없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번들거림이 있고 보송하지 않아요.

기능성만 보신다면 구매하시면 되겠구요. 저처럼 심미적인 효과, 약간의 피부보정과 보송보송한 걸 찾으신다면 다른걸 구매하세요.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봤는데요. 저는 잘 모르겠네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알로에의 기능성 성분을 중요시하면 구매하시고, 화사하고 보송보송한거 좋아하시면 비추입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선크림을 다시 주문한 상태이고 , 이 김저문 알로에 큐어 쿨링 선스틱은 팔,손등,다리에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