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아이즈원 김채원의 향 리베르 섬유향수 사이(sai)-기본에 충실한 비누향/LIBER-Sai fiber perfume

유령고양이 2020. 8. 27.

아이즈원 좋아하세요? 

아이즈원의 음색요정 김채원이 소개했던 섬유향수 입니다. 

리베르 사이

아이즈원 김채원의 향수 리베르 섬유 향수- 사이 (sai) 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비누향 이라고 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

사.. 사실은 그냥 아이즈원 김채원이 사용한다고 해서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샀습니다. 섬유향수 하나 사려고는 했어요.

저는 빨래할때 섬유 유연제를 안씁니다. 옷감에 그리 좋은거 같지도 않고 섬유 유연제 향을 별로 안좋아해요. 그래서 따로 섬유향수를 뿌리거나 향수를 뿌리는데요.

' 리베르- 사이 ' 는 아이즈원 채원이가 쓰기도 하고 , 남녀 모두 쓸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비누향이라서 좋았어요. 도브비누 향에 가까워요. 매일 부담없이 뿌리기 좋은 가장 편안한 비누향을 추구하는 섬유향수 입니다 . 한번 뿌리면 4~5시간 향을 유지 합니다. 천연 탈취 성분도 들어 있다도 해요. 가지고 다니면서 음식 먹은 후 조금씩 뿌려도 좋겠어요.


아이즈원 김채원 효과인지 구매하러 접속해보니 이미 품절이었어요. 그래서 예약구매로 받았습니다.앚뚜기들이 몰려와서 다 휩쓸어 갔나봐요 . ㅋㅋ 앚뚜기는 아이즈원팬 +메뚜기 합성어라고 합니다 .

리베르에서 김채원 효과를 많이 봤는지 이런 카드가 들어 있네요. 아이즈원- '비올레타' 중에 김채원 파트의 가사입니다 " 날 비추는 빛깔이"

뮤게 누드, 네롤리 워터 향수 샘플이 2개 동봉되어 있네요. 이것도 향이 맘에들면 구매 해봐야 겠어요.
새벽의 향기? 남자인 저는 네롤리워터가 좋겠네요.

은은하고 편안한 섬유향수를 찾고 있었는데 이번에 '리베르'라는 향수를 알게 되어서 기쁘네요. 섬유 유연제를 안쓰거나 섬유유연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리베르 사이 좋아하실거 같아요. 리베르 사이(sai)는 남녀 누구나 편하게 느낄 수 있는 향 이니까요 한번 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