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의정부 앗싸 곱창 본점 줄서서 먹는 이유가있네요 / Uijeongbu Stir-fried Beep Tripe restaurant

유령고양이 2017. 10. 25.

의정부 가능동 앗싸곱창 본점입니다. 집 근처라서 지나다닐때마다 줄서있는 사람들흉봤습니다. 곱창이 다 거기서거기지 뭘 줄까지서서먹느냐며 시간낭비라며 비웃었지요.

그러다 여자친구가 한번 가보자그래서 가게되었습니다. 30분~40분정도 기다리다가 들어갔는데요. 원래는 줄이 더긴데 운이 좋았는지 사람이 적을때 딱 갔네요. 한겨울에도 벌벌 떨며 줄서서 기다리는곳이에요.

 

앗싸곱창 본점

본점이 집 근처였다니 ..  여기가 그 곱창 맛집이라고?  그것도 본점 ?  

화제집중! 이거 보면서 어이구 요즘은 다 화제집중이래 다 맛집이래 ~하면서 지나다녔는데 .곱창이 거기서 거기지뭐~ 이러면서 흥흥 콧방귀를 끼며 지나갔드랬죠.

 

곱창 쉐프

곱창요리에 심취하신 곱창쉐프~ 김이 모락모락 나도 모르게 군침이 돌더군요. 그래 뭐 얼마나 맛있나보자 흥! 맛을평가하는 심사위원처럼 도도하게 들어갔습니다.

야채곱창,순대곱창 이렇게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근데 나오자마자 놀란게 양이 너무 많은거에요. 잘못나왔나 싶을정도로 양이많았어요. 깜짝놀랐습니다. 본점이라 그런가 ! 했죠. 냉정했던 맘이 점점 흔들리고있었어요. 진짜 많아요. 2인분이 한 3인분정도로 많아요. 양만많고 맛이 없을수도 있으니까 .. 헉 ! 근데 겁나게 맛있는거에요. 한잎 먹자마자 오~ 맛있네~ . 양도 많고 맛있으니까 줄서서 먹는이유가 있구나~ 하고 무릎을 탁 쳤습니다. ;;

쌈을 하나 딱 싸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 곱창집과 달랐던점은 많이 야들야들해서 가스렌지 불을 오래 켜놔도 타거나 들러붙지 않았어요. 양이많아서 오래먹으면 밑에있는 곱창이 탈까바 일부러 그렇게했나 싶기도해요. 그래서 더 쫄깃쫄깃하고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습니다.
곱창은 또 별미가 같이들어있는 당면이잖아요. 당면이 엄청 많이들었습니다. 당면이 많이든점도 너무 맘에들었어요.

 

마늘과 고추가 엄청매운데 그래도 다 넣고 상추삼을 싸서 한잎에 넣어야 맛있죠. 한참을 먹었는데도 양이 안줄어들어요. 많아요 많아 . 좋아요 좋아. 그러다 그 많은 곱창은 다어디로 갔는지~ 매워서 물을 벌컥벌컥 마시면서도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배가고픈상태에가긴했는데 그래도 그렇지 호리호리한 남녀 둘이서 너무 폭풍흡입을 한거에요. 음식은 맛있게 먹어야할 의무가 있는거죠. 요리를 맛있게 먹는법 ! 배고플때 먹어라~ .
엎어지면 코다을곳에 살면서도 한번도 안가봤던 의정부 가능동 앗싸곱창 본점 . 그동안 왜 안갔을까 후회를 했어요. 줄서서 기다리신분들 죄송합니다. 뭘 그렇게 줄까지 서서 먹는지 시간이 아깝다며 한심해했는데 죄송함돠! 줄서서 먹을만합니다. 인정합니다.
의정부 가능동 앗싸곱창 본점의 특징은 양이 겁나게많다. 당면이 많이들어있다. 맛있다.
3명이가서 곱창2인분시켜먹고 밥하나 볶아먹으면 딱입니다. 2명이가면 2인분 배터지게 먹고요.
의정부 가능역에서 가까우니 꼭가보세요. 근데 좀 기다려야합니다. 건너편에 다른곱창집이 있는데 기다리다지쳐서 거기가시면안됩니다. 제가 몇번그랬거든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