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베트남 라면 하오하오 쉬림프 어니언(새우 양파)맛 개운하고 시원합니다 / Hao Hao migoreng shrimp onion flavor Vietnam ramen

유령고양이 2019. 3. 1.

하오하오 쉬림프 어니언 맛 라면 . 라면을 사려던건 아니고 .. 라면을 좋아하지만 먹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다 . 몸에 안좋으니까 .. 그냥 라면 코너를 구경했다 먹지 못하니 구경이라도 ;;
​​


잘 참고 지나갔는데 외국라면들이 보인다 . 음 ?! 무슨맛일까 ~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라면 봉지에 쉬림프 어니언 이라고 써 있는걸 보게되었다.새우와 양파가 들어가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 잘 참다가 한봉지 꺼내들었다 . 요거 그냥 맛이나 보자하고 ..

하오하오 라면은 베트남라면인가 ..
크기는 작다 . 스낵면 크기와 비슷하지만 면발은 조금 더 납작하다. 납작한 면발이 식감이 좋지. 칼국수 처럼.
​​​​

 

​​


스프가 3가지인데 음 .. 이건 뭐지 ?
짜서 보니 아주 감칠맛 나는 냄새가 났다 . 노란색이 양파고 갈색이 새우인가보다 .

맛있는냄새 . 이런 냄새는 한국라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데 ~

다 끓여서 맛을 보니 !! 너무 맛있다 . 한국라면이 맛이 진하고 너무 진하다못해 뒷끝이 안좋은데 , 이 하오하오 베트남 라면은 깔끔하고 시원하다 . 내 입맛에 딱 맞았다 . 너무 개운하다 .연하고 개운한 국물때문인지 오히려 김치와 더욱 잘 어울린다. 이런 한개 더 살걸 그랬나 ...
​​


밥도 조금 말아먹었는데 밥말아먹어도 맛있다 . 국물이 맛있어.

하오하오 쉬림프 어니언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다 . 라면 먹으면 안되는데 ;; 잘 참다가 또 먹네 ..

김치도 너무 많이 먹었고 .. 자기전에 우유 한잔 마시고 자야지.

먹을땐 좋은데 먹고나면 후회하는 음식 .. 라면 .
결론은 하오하오 라면 너무 맛있다 . 베트남라면 이라고 하는데 일본라면느낌도 난다. 깔끔하고 개운해.

에혀..밥을 너무 많이 먹었다 ..;;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운동 두시간 해야겠다 .. 아침밥은 야채와 과일만 먹어야겠어.
하오하오 쉬림프 어니언 베트남 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찬밥 한공기 준비하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