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네네치킨 크리미언을 먹어 보았다. I ate NENE Chicken(Korea franchise) Creamion.

유령고양이 2019. 4. 26.

​오늘은 운동을 많이했다 . 운동이 끝나자 배가 너무 고팠다. 맘도 우울해서 뭔가 맛있는 것을 먹어볼까 ... 우울함을 맛있는 음식으로 달래보자 .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봤다. 운동후라 단백질도 보충할겸. 네네치킨을 주문했다.

​​


검색 후 메뉴를 고르고 주문했는데 , 온라인으로 전화번호 입력하고 결재를 하니 주문이 완료되었다. 세상이 급격하게 편리해지고 있구나 ..

메뉴는 '순살 크리미언 치킨' 이다 . 순살 후라이드 치킨에 크림소스를 찍어 생양파를 곁들여 먹는건데 메뉴 사진이 참 맛있어 보였다 .

예전에 순살 파닭을 참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어서 양파를 곁들인것도 맛있을것 같았거든.

크림소스라 많이 먹으면 느끼 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 콜라와 양념소스도 같이와서 양념치킨의 맛도 볼 수 있다.

 


크림소스를 그릇에 담았다. 부어먹는것 보다 찍어먹는 걸 선택했다. 느끼할지도 모르니까.

노릇노릇한 순살치킨에 크림소스를 찍은 후 양파와 함께 한입에 쏙 ~ 넣었다. 와우 ~~ 이거 맛있잖아!!


운동 후 여서 뭘 먹어도 다 맛있는 시간이지만 첫 맛은 정말 맛이 좋았다.

혼자서 반을 먹었을 무렵 느끼함이 몰려왔다. 역시 예상한대로 크림소스라 느끼하구나 ...

처음엔 아주 맛있지만 어느 정도 먹다보면 느끼하다 .

그래서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은 , 이것만 시키면 안되고 꼭 반반으로 매콤한치킨을 같이 시키길 바란다.

첫 맛은 맛있지만 , 어느 정도 먹다보면 크리미언만 먹기엔 너무 느끼하다는 결론이다.

한가지만 먹으려면 크리미언 보다는 다른 메뉴를 추천한다 . 아니면 매콤한 양념을 따로 주문을 해서 먹는 방법도 있다. 같이오는 작은 양념소스는 매콤한건 아니고 일반 양념치킨용 소스라서 달콤하다.

맛있지만 느끼한 네네치킨 크리미언 !! 꼭 매콤한맛 치킨과 반반으로 같이 시키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