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미쟝센 왁스 파워스윙 에센스 04 ( power swing essence 04) 남자 머리카락 중간길이 이상에서 쓰기 좋습니다

유령고양이 2019. 6. 13.

​​

스 사려고 마트 왔는데 이런 ;; 늘 쓰던 내 인생왁스 미쟝센 파워스윙 m4가 없다.

미쟝센 왁스 M 시리즈는 하나도 없고 신제품 출시라고 써있고 다른 왁스들이 있었다 . 이제 M4는 안나오려나 ... ;;

이름은 비슷한데 ... 미쟝센 파워스윙 에센스 04 ( power swing essence 04)
​​​​​​​


설명에는 M4 와 세팅력도 비슷하고 무광 인것도 같고 .. M시리즈가 신제품으로 이름이 바꼈나 싶어서 에센스 04로 그냥 사왔다. 가격은 더 비싸다 . 하지만 당장 쓸 왁스가 없어서 그냥 샀다 .


​​

금 3일째 쓰고 있는데 M4 보다는 고정력이 약간 떨어지는 느낌인데 오히려 중간이상 길이에서 긴 머리에는 더 사용감이 좋았다. 발림성도 좋고 향도 좋다.

하지만 올라운드로 쓰기엔 M4가 좋았다. 역시 M4가 짧은머리에서 긴 머리까지 다 쓰기 좋았는데 ..


​*파워스윙 에센스 04 - 중간길이 이상에서는 쓸만하다 .
M4 보다 좋은점은 부드러운 발림성, 좋은 향


에센스04 도 좋다.
내가 머리를 많이 길렀다가 ,요즘 너무 더워서 좀 잘랐는데 지금은 중간정도 길이이다 . 왁스를 살짝 발라주면 딱 이쁜 길이?!

처음에는 , 아 .. 이거 고정력이 좀 떨어지는데.. 했는데 쓰다보니 꽤 괜찮았다. 향도 나고 . 향이 진하지는 않고 아주 연하게 난다. 향이 그 .. 남자 스킨냄새? 사우나 가면 있는 스킨 . 그 냄새가 난다. 나쁜향은 아니라서 괜찮았고 연하게 나서 괜찮았다. 이 냄새 좋아하는 여자들도 꽤 있긴 하더라고 상남자 향이라고 하면서 ..

아무튼 머리카락이 중간길이 이상이면 에센스04도 차분하게 정돈도 잘되고 , 웨이브나 질감도 잘 만들어진다.


결론은 ,미장센 파워스윙 에센스04 는 M4 보다는
고정력이 약간 떨어지지만 남자기준 중간이상의 머리길이에서 머리정돈하기에 좋고 , 자연스러운 질감과 웨이브를 넣기에도 괜찮은것 같다. 향도 난다. M4대신 써도 괜찮을것같다. 무엇보다 부드럽게 잘 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최고다.

그리고 예상에 앞으로 파워스윙 M4가 안나올것같거든 .. 아직 온라인에서는 많이 팔던데 .. 이거 사재기를 해놔야하나 .. 그냥 M4단종되면 에센스 04에 적응하는걸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