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올스타웨이 단백질 보충제 식약처 인증식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 All Star Whey Protein Power is approved by Kore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유령고양이 2019. 6. 16.

​​

스타웨이 단백질 보충제 식약처 인증식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All Star Whey Protein Power is approved by the Kore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요즘 날이 따뜻해서 운동하기 좋아서 그런지 운동량이 많이 늘었다. 여름은 운동하기 정말 좋다. 안하던 조깅도 자주하고있다.

단백질 양도 늘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보충제를 찾아보았다. 평소 보충제를 잘 안먹는 이유는 비싸기도 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게 별로 없어서이다.

​​

즘은 바디빌더(bodu builder)들의 스테로이드(steroid)사용의 문제점이 이슈다. 겉으로 아무리 근육이 많고 우람해보여도 스테로이드나 단백질 과다이면 몸속은 심각한 병에 걸려있는 경우가 많다.

근육도 근육이지만 몸속까지 건강해야 진짜 몸짱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네추럴 바디빌더들이 진짜 존경스럽다. 몸의 겉과 속이 다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운동과 식단까지 노력을 하기때문이다.

그래서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한다 . 가공식품은 식약처 인증이 되어있으면 믿고 먹는편이다.

 


​​


​​

약처인증 보충제를 찾아보니 맘에드는게 하나 있었다.
바로 올스타웨이(all star whey) 이다 . 2KG 인데도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단백질 함량도 22.4g 으로 적당했다. 무엇보다 식약처인증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보통 다른 브랜드의 2kg이면 올스타웨이의 두배의 가격이다 . 그런데도 식약처인증이 되어있지 않은게 많아서 먹기꺼려진다.


구성품은 쉐이커(shaker) 하나 들어있는데 모양도 이쁘고 괜찮았다.

분말상태도 아주 좋아보였고 , 스쿱은 손잡이가 길어서 사용하기 편하다.
​​


맛은 제일 무난한 초코맛으로 했다. 받자마자 물에 한번 타먹어봤는데 . 찬물에도 아주 잘 녹았다. 맛은 맹물에 탔는데도 심심하지 않을만큼 달콤한 초코렛맛이 났다. 맛이없어서 먹기힘들지는 않겠어.


가끔 우유에 타서먹기도 해야겠다 . 다들 알지 모르겠지만 초코맛 보충제는 우유에 타면 정말 맛있다. 초코우유보다도 훨씬 맛있어서 자꾸 먹고싶어진다 .

성분은 탄수화물이 7g 섞여있는걸 보니 아이솔레이션은 아닌것같다. 그래서 부담없는 가격이 된거겠지. 아이솔레이션(isolation) 단백질 보충제는 다른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단백질99%정도로 된 순수 단백질인데 가격이 높다. 하지만 탄수화물도 필요하기때문에 나는 굳이 아이솔레이션을 사먹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

루에 세번 먹으라고 나오지만 나는 두번만 먹을거고 한번은 자연식으로 단백질을 섭취 하려고 한다. 자연식으로는 주로 계란과 견과류로 단백질을 섭취한다.

인터넷에 파는 두부가 가격이 괜찬은게 있어서 두부도 사먹을 생각이다.

만약 운동량이 많아서 보충제를 먹을 생각이라면 올스타웨이가 식약처 인증이니 추천하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