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댕댕이와 냥냥이

남의 차에 오줌을 누는 고양이 / I saw the cat peeing in a person's car.

유령고양이 2019. 9. 27.

늘 다니는 골목을 걸어가고 있었다.

그런데 골목 맞은편에서 고양이가 오고 있었다.

어슬렁 어슬렁 오던 고양이는 옆에 서있던 승용차쪽으로 갔다.

고양이만 보면 사진을 찍는 나는 폰을 꺼내들고 고양이가 간 곳으로 갔다.

헉 ;; ​​



그런데 거기서 고양이가 차에 오줌을 츠아아아아 ~~ 아 뿌리고 있었다. (잘헌다~~~)

그 차는 엄청 비싼 차였다. 벤츠 ..

우와 근데 고양이가 오줌을 저렇게 누나? 뒤로 뿌리네 막 !! 신기하게 누네 . 저렇게 오줌 누는건 처음봤다.

츠아 ~~~ 악 뿌리는데 포인트는 꼬리를 90도로 세운채로 미세하게 떨어줘야한다. 수전증 걸린거처럼.

 

벤츠 차주님들 ! 차의 범퍼가 녹아있다면 고양이가 오줌을 뿌려서 그런거라는 !! ​



남의 차에 오줌을 누다니

그것도 벤츠에 ;; ㄷ ㄷ . 남의 밴츠에 오줌 누는 사람은 너밖에 없을거다 . 아니 고양이지 ㅋㅋ

차 방뇨 고양이 조심 하세요~ 실제로 고양이가 차에 오줌을 많이 뿌린다고 함.ㅋㅋ
특히 좋은 외제차에 많이 뿌린다고 함. 벤츠만 골라서 오줌을 누는 고양이도 있다고 함.
고양이가 점 찍은 차 임 !! ㅋㅋ

혹시 벤츠 주위에 검은 고양이가 있다면 100%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