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12 20S/S 오버핏 후드 짚업 스웨트 (LAB12 over fit Hood Zip-up)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후드티를 샀다. 바로 LAB 12에서 만든 옷이다. LAB12가 디자인이 이쁘게 잘 나오는것 같다.
요즘은 티셔츠들이 기장이 짧게 나오는게 많은것 같다.
나는 기장이 짧은 상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어깨가 넓고 가슴이 두꺼운편이라서 딱 맞는 옷은 너무 답답하다. 움질일 때도 불편하다.
상의는 적당히 커서 여유가 있어야 이쁜것 같다.
![](https://blog.kakaocdn.net/dn/bg6mFk/btqCLMZesDS/34kUyRETIQIB8VUKNxl5L0/img.jpg)
LAB 12 후드티를 사기전에 다른 브랜드 후드티를 몇개 샀었다. 그런데 그것들은 다 기장이 짧아서 다시 반품 했다.
LAB12의 후드티가 사이즈도 잘 맞았고 기장도 적당히 길어서 너무 이뻤다.
후드는 큼직하다. 후드가 크면 더 멋지기도 하고 후드를 썼을때 안정감이 있다.
![](https://blog.kakaocdn.net/dn/dz8ncp/btqCM9fg5F8/E3R8lDlXWvH3CB4HxlKnc0/img.jpg)
지퍼는 ykk 지퍼 두개가 달려있다. 지퍼는 크고 반짝거려서 옷의 포인트가 된다.
안감은 기모가 없는 스웨트 셔츠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스웨트 셔츠는 기모가 없는 것을 선호한다. 기모가 있으면 너무 두꺼워서 이쁘지 않다 . 그리고 기모 때문에 너무 덥다.
이번에 출시한 LAB12의 이 후드짚업의 좋은점.
후드의 크기가 큼직하고 각이 잘 잡힌다.
기장이 적당히 길어서 안정감이 있다.
기모가 없어서 핏이 좋다.
내가 원하는 조건을 다 갖춘 옷이라서 마음에 든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