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랩12 20S/S 오버핏 후드 짚업 스웨트 (LAB12 over fit Hood Zip-up) 정말멋진 후드티 네요.

유령고양이 2020. 3. 18.

랩12 20S/S 오버핏 후드 짚업 스웨트 (LAB12 over fit Hood Zip-up)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후드티를 샀다. 바로 LAB 12에서 만든 옷이다. LAB12가 디자인이 이쁘게 잘 나오는것 같다.


요즘은 티셔츠들이 기장이 짧게 나오는게 많은것 같다.
나는 기장이 짧은 상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어깨가 넓고 가슴이 두꺼운편이라서 딱 맞는 옷은 너무 답답하다. 움질일 때도 불편하다.
상의는 적당히 커서 여유가 있어야 이쁜것 같다.


LAB 12 후드티를 사기전에 다른 브랜드 후드티를 몇개 샀었다. 그런데 그것들은 다 기장이 짧아서 다시 반품 했다.

LAB12의 후드티가 사이즈도 잘 맞았고 기장도 적당히 길어서 너무 이뻤다.

후드는 큼직하다. 후드가 크면 더 멋지기도 하고 후드를 썼을때 안정감이 있다.


지퍼는 ykk 지퍼 두개가 달려있다. 지퍼는 크고 반짝거려서 옷의 포인트가 된다.

안감은 기모가 없는 스웨트 셔츠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스웨트 셔츠는 기모가 없는 것을 선호한다. 기모가 있으면 너무 두꺼워서 이쁘지 않다 . 그리고 기모 때문에 너무 덥다.

이번에 출시한 LAB12의 이 후드짚업의 좋은점.
후드의 크기가 큼직하고 각이 잘 잡힌다.
기장이 적당히 길어서 안정감이 있다.
기모가 없어서 핏이 좋다.

내가 원하는 조건을 다 갖춘 옷이라서 마음에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