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필립스 전기 면도기 충전 어댑터 고장 전용 어댑터 구입 philips electric razor adapter

유령고양이 2020. 3. 27.

출근 해야하는데 면도기가 작동이 안되는 겁니다. 수염이 많이 나지는 않는 편이지만 그래도 깔끔한 성격탓에 면도도 안하고 나가기가 매우 찝찝했습니다. 

아무래도 충전 어댑터가 고장이 났나봅니다.  면도기의 배터리가 조금은 남아있어서 겨우겨우 대충은 면도를 했습니다.

원래 있던 충전 어댑터도 망가져서 전동이발기에 있던 충전 어댑터로 면도기까지 충전을 하며 사용했었죠.  다행히 전압이 높은 어댑터가 아니어서 번갈아 가며 잘 사용을 했었는데요. 

저는 집에서 셀프컷을 합니다. 머리도 지저분해서 곧 잘라야하는데 , 이거 이발도 못하게 생겼네요.  깔끔한 성격탓에 맘이 불안해졌습니다. 

그래서 바로 충전어댑터를 따로 파는지 검색을 해봤습니다.  다행히 팔고있네요.  이발기와 면도기를 둘다 전압이 맞는걸 찾으려 했는데 맞는게 없네요.  그냥 일단 더 고가의 이발기와 맞는 전압의 충전 어댑터를 구매 했습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 전용 충전 어댑터 입니다.  해외에서 공수해와서 파는건지 직접 만들어서 파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필립스 면도기 전용인데 제 이발기와 전압이 맞고 , 면도기와는 안맞네요.  스티커에는 면도기 충전 이외의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말라고 써있지만 전압이 맞으면 어느기기와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급하게 면도기에도 꽂아서 사용해봤는데 , 전압이 안맞아서 그런지 면도기가 금방 뜨거워지고 조금은 타는 냄새가 났어요. 계속 꽂아두었다간 타버리겠어요. 그래서 면도할때만 살짝 꽂아서 쓰고 빼놓습니다. 

전기쪽으로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한 어댑로 여러기기 다 쓰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꼭 확인하세요.  꽂았는데 뜨거워진다거나 타는 냄새가 날때는 절대로 꽂아놓고 외출하시면 안됩니다. 폭발하거나 하면 화재로 이어질 수 있어요. 전압이 맞는지 꼭 확인하세요.

곧 새 면도기를 하나 사야겠네요. 제 면도기는 살때부터 좀 성능도 떨어지고 상태도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근데 이 필립스 면도기 전용 어댑터 정말 괜찮네요.  충전 어댑터 구매 하시려는분들 이거 한번 써보세요.  구매하기전에 전압이 맞는지 꼭 확인하시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