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잠들기전 피부관리 아르간 오일 바르기-디오디너리 100% 오가닉 콜드 프레스드 모로칸 아르간 오일.

유령고양이 2020. 4. 21.

피부 관리좀 하려고 아르간 오일 하나 샀습니다.
'디오디너리 100% 오가닉 콜드 프레스드 모로칸 아르간 오일' .. 와 ~~ 이름 기네요. 🤣

The ordinary 100% Organic Cold-Pressed Moroccan Argan oil


화장품은 평범한 로션만 그냥 바르는데요. 시중에 화장품도 비싼것도 많고 좋다는것도 많지만 사실 성분의 차이는 그다지 많지 않다고 합니다.

화장품은 가격에 거품이 심한경우가 많아서 , 집에서 손수 천연화장품을 만들어 쓰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피부 트러블 때문에 천연화장품을 사서 쓰는 분들도 있고요.

저는 만들어 쓸만큼 부지런하지도 않고 , 남자라서 그닥 피부에 돈을 투자하고 그런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도 선크림 , 비비크림 정도는 바르는 그루밍족에 속하는 편이에요. 이정도는 다 쓰나요? 🤪 아 그리고 립밤도 써요.

요즘에는 화장품들이 다 품질이 좋아져서 주름제거 ,미백기능 이런 성분은 어느정도 다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로션에다가 집에서 요리할때 넣는 콩기름 한방울 떨어뜨려서 바르고 자면 보습이 잘되고 콩의 성분들도 피부에 좋아서 괜찮다고 하네요. 먹어도 되는 것들은 발랐을때도 피부에 해가 되는 성분이 적어서 안심할 수 있다고 어디어디 유튜브에서 봤네요.

피부는 건조하면 주름이 잘생긴다고 하죠. 자기전에는 피부 보습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콩기름이나 올리브 오일이나 다른 식물성 좋은 오일을 써도 되는데요. 저는 이왕 피부에 바르는거 먹는 오일보다는 피부 전용 아르간 오일을 샀어요.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좋은 성분이 진짜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아르간 오일의 기능은 이렇다고 합니다. 피부와 모발에 수분공급을 해주고 부드럽게 가꾸어 줍니다. 아르간 오일의 주 지방산은 올레산과 리놀레산이며 피부건강을 높혀주고 푸석함을 줄여 줍니다. 🤩

아르간 오일은 모발에 발라도 좋다네요.

친구들은 주름방지 한다고 아이크림? 그런것도 바르고 그러는데 저는 그냥 로션만 듬뿍 듬뿍 발랐었습니다. 근데 제가 친구들 보다 피부가 더 좋아요 . ㅋㅋ

이제 자기전에 로션에다가 아르간 오일을 한 방울 떨어뜨려서 잘 섞어서 바르고 잡니다. 근데 진짜 괜찮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느낌 좋습니다.
화장품 이것저것 막 발라봐야 효과도 그닥 모르겠고, 앞으로 로션과 아르간 오일로 피부관리 하려고요. 그냥 로션에다가 한방울 똑 떨어뜨려서 바르면 되니까 간편하고 좋아요.

아르간 오일 말고도 다른 종류의 오일도 많아서 , 이것 다쓰면 다른것도 한번 써봐야 겠습니다.

제가 산건 이름이 '디오디너리 100% 오가닉 콜드 프레스드 모로칸 아르간 오일'입니다.
The ordinary 100% Organic Cold-Pressed Moroccan Argan oi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