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재미있는 이야기

미스터리 스톤 그것은 과연 무엇일까? Mystery Stone Why is it there?

유령고양이 2020. 7. 11.

세상에는 설명할 수 없는 미스터리가 많이
있습니다.

지금 얘기하려고 하는 이것은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중 하나 입니다.

과연 그것은 왜 거기에 있었던 것일까요?

바로 미스터리 스톤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미스터리 스톤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
스톤핸지(Sonehenge)드로파 스톤(Dropa stone), 그리고 오늘 알려드릴 바로 이 스톤인데요.

스톤헨지(stonehenge)

가장 잘 알려진 영국의 스톤헨지


드로파 스톤(dropa stone)

그리고 중국의 드로파 스톤입니다 .

그리고 이번에 알려드릴 이 스톤! 발견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바로 이 스톤입니다.
주머니에는 왜 돌이 들어있었을 까요? 그것이 미스터리네요.

미스터리 스톤! 그것은 과연 어떤 의미 일까요?

죄송합니다 . 죄송해요 ;; 🤪
오전에 옷구경 하다가 본 후기인데 .. 저녁에 생각 해보니 웃긴거에요. 빵 터졌네요 .. ㅋㅋㅋ 과연 돌은 왜 주머니에 들어 있었던 걸까요 ? ㅋㅋㅋ 😂 음 ... 미스터리네요.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