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생활

애드센스 수익 지급 금액보다 입금된 금액이 줄어든 이유

유령고양이 2022. 3. 30.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았다.  그런데 입금 금액이 지급 예정 금액과  달랐다.  더 줄어든 상태로 입금이 된 것이다. 

미국 세금이 원천징수된 것인가?  나는 미국 방문자가 별로 없는데..  왜 줄어들었지? 

 

나는 SC제일은행으로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는다.  그런데 알아보니 SC제일은행 정책이 바뀌었다고 한다.  원래는 300달러 미만부터 입금받을 때 수수료를 받는데 ,  이제는 100달러 미만부터 수수료를 받는다고 한다. 약 만원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떼고 입금이 된다.  

블로그로 만원 벌기가 얼마나 힘든데..  그걸 또 수수료로 떼 가다니.. 

 

하지만 이미 다른 은행들은 이런 수수료를 떼 가고 있었다.  SC제일은행만이 300달러 미만일 때 수수료가 무료였다. 

이제는 SC제일은행도 100달러 미만으로 바뀌었다.  그런데 문제는 애드센스 수익은 100달러부터 지급을 해준다. 이건 SC제일은행이 노린 걸까?  애드센스로 수익을 받는 사람들이 SC제일은행을 많이 사용하니까? 

그럴 수도 있고 , 아닐 수도 있다. 

그렇다고 은행을 바꾸지는 않을 것이다.  다 따져봐도 그래도 외화 입금은 SC제일 은행이 좋다. 

 

해결방법은 부지런히 글을 써서 수익이 더 늘어나게 하는 수밖에 없다. 나중에 애드센스 수익이 더 늘어나면 지급 한도를 더 늘려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