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주류

가격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있는 맥주 3종

유령고양이 2022. 10. 2.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예전보다 먹고 싶은 거 덜 먹고사시는 분들 많은 것 같습니다. 절약을 하는 최선의 방법은 군것질을 줄이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하는 방법은 먹는 게 최고인데요.

먹고 싶은 거 너무 안 먹어도 정신 건강에 안 좋아요. 절약도 중요하지만 먹을 건 먹자고요.
다들 치맥 좋아하잖아요. 저는 치킨은 닭가슴살 사서 직접 튀겨 먹습니다. 튀김가루는 안 씁니다.
닭가슴살 한봉지(2kg) 사서 튀기면 양 엄청 많아요. 4인분은 나올걸요.
치킨 소스만 따로 사서 , 튀긴 닭가슴살이나 구운 닭가슴살을 잘 버무려주면 양념치킨 하고 똑같은 맛 납니다. 맛있게 먹으려면 삶으면 안 됩니다. 굽거나 튀겨야 해요.

필굿엑스트라 순하리레몬진 필굿7


술은 이 세가지를 사 먹어요. 필굿 맥주는 발포주라서 다른 맥주보다 저렴합니다. 맛도 좋아요.
그리고 조금 달콤한 음료같은 술을 먹고 싶을 때는 순하리 레몬진 먹습니다. 필굿 맥주의 약 두배 가격인데요. 그래도, 일반 외산 맥주나 맛있는 유명한 맥주들 보다는 가격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필굿 7은 소맥맛이구요. 소맥 맛있잖아요. ㅋ
필굿 엑스트라는 탄산이 많이 들어서 청량감이 뛰어나요. 맛있습니다. 치킨이나 햄버거, 피자 같은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순하리 레몬진은 레몬에이드 맛이에요. 알코올과 탄산이 들어간 느낌인데 ,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 레몬진 인기 많더라고요.
요즘 자주 먹는 술 한번 적어봤습니다. 한번 드셔 보세요.
이미 많이들 드시나 ... ;;

 

한맥 맛 후기

곰표 맥주 먹고 싶었는데 , 마트에 곰표 맥주가 없다. 그래서 한맥을 샀다. 뭔가 캔 디자인이 괜찮았나 보다. 처음 먹어보니 맛은 모르는데 캔 겉모습만 보고 샀으니까. 디자인은 잘한 거다. 친구

haru0501.tistory.com

 

 

소맥맛 맥주 필굿 7% FiL GOOD 7%

필굿 7% 맥주 한번 사 먹어 보았는데 맛이 괜찮다. 나는 맛없는 맥주는 전혀 마시지 못하는 사람인데 이건 가격에 비해 맛이 좋다. 특히 더운 날 시원하게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그래서 파란색

haru0501.tistory.com

 

 

흑맥주 기네스 드래프트 맛 솔직한 후기 guiness draught review

기네스 맥주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었다. 오리지널, 드래프트 ,액스트라 스타우트 . 그 중에 오리지널을 먹어봤고 , 이번에 드래프트를 먹어보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외국맥주 중에 기네스 오

haru0501.tistory.com

 

 

코젤다크 흑맥주/역시 흑맥주는 흑맥주다. Kozel Dark Black beer is delicious as expected.

편의점을 갔더니 맥주 코젤다크가 착한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었다. gs25. 친구가 코젤다크가 맛있다고 했던적이 있어서 하나 구매를 했다. 라거(lager)와 흑맥주(dark beer)두가지가 있었는데 나는 개

haru05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