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주류

한맥 맛 후기

유령고양이 2022. 11. 17.

곰표 맥주 먹고 싶었는데 , 마트에 곰표 맥주가 없다. 그래서 한맥을 샀다. 뭔가 캔 디자인이 괜찮았나 보다. 처음 먹어보니 맛은 모르는데 캔 겉모습만 보고 샀으니까. 디자인은 잘한 거다. 친구가 요즘 맥주는 한맥만 먹는다고도 해서 어떤 맛인가 궁금하기도 했다. 가격도 부담없다 .

한맥 맥주


컵에 따르자마자 거품이 많이 올라온다. 나는 거품 많은 맥주가 좋다. 금방 없어지긴 하지만 ㅋ

맛은 고소하고 순하다. 구수한 보리차의 느낌이다. 부드럽고 구수한 보리차의 느낌. 청량감은 높지 않고 적당하다. 결론은 맛있다. 흑맥주처럼 너무 구수하지 않고 , 보리차 느낌의 구수하면서도 청량감이 높지 않은 부드러운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은 만족할 것이다.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는 청량감이 높은 맥주가 좋지만 , 그렇지 않은 음식들과는 한맥을 먹으면 좋을 것 같다.

한맥 맥주

결론은 한맥은 부드러운 보리차 맛.

가격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있는 맥주 3종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예전보다 먹고 싶은 거 덜 먹고사시는 분들 많은 것 같습니다. 절약을 하는 최선의 방법은 군것질을 줄이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하는 방법은 먹

haru0501.tistory.com

소맥맛 맥주 필굿 7% FiL GOOD 7%

필굿 7% 맥주 한번 사 먹어 보았는데 맛이 괜찮다. 나는 맛없는 맥주는 전혀 마시지 못하는 사람인데 이건 가격에 비해 맛이 좋다. 특히 더운 날 시원하게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그래서 파란색

haru0501.tistory.com

흑맥주 기네스 드래프트 맛 솔직한 후기 guiness draught review

기네스 맥주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었다. 오리지널, 드래프트 ,액스트라 스타우트 . 그 중에 오리지널을 먹어봤고 , 이번에 드래프트를 먹어보았다. 개인적으로 나는 외국맥주 중에 기네스 오

haru0501.tistory.com

코젤다크 흑맥주/역시 흑맥주는 흑맥주다. Kozel Dark Black beer is delicious as expected.

편의점을 갔더니 맥주 코젤다크가 착한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었다. gs25. 친구가 코젤다크가 맛있다고 했던적이 있어서 하나 구매를 했다. 라거(lager)와 흑맥주(dark beer)두가지가 있었는데 나는 개

haru05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