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주류

순하리 레몬진 4.5도 맛 후기

유령고양이 2022. 6. 10.

아 조깅하고 나서 너무 시원한게 당겨서 편의점에 들렀더니 .
냉장고에 수많은 술 중에 눈에 딱 들어온 것이 있었는데.
에에에에~~ 순하리 레몬진??? 오~~~ 이것은!!

순하리 레몬진 알코올4.5



일단 순하리 ~ 알콜이 쌔지 않다는것이고 , 레몬진 ~ 레몬맛이라는 것이고 ~
오 딱 맘에 든다.
나는 여름에 시원한 레몬에이드 자주 먹거든 .


그래서 딱 사서 마셔보니.
역시나 알콜 4.5 %로 맥주정도 이고 , 맛은 레몬에이드 맛이다. 게다가 탄산이 약간 들어있다.

탄산이 약간 가미된 순하리 레몬진



탄산은 사이다 처럼 너무 많은건 아니고 살짝 들어있어서 술의 느낌을 깨지는 않았다. 약간의 탄산이 가미된 레몬에이드 느낌. 오 너무 맛있다.


무더운 한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서 마시면 정말 맛있을것 같다.
자주 사먹어야지.



p.s
한자 '진'은 이런 뜻이었다.

흥미진진

흥미진진이 한자 였구만 . ;;
레몬진의 진은 맛이 깊고 흐뭇하다는 뜻이구만 .

레몬맛이 깊고 흐뭇한 순하리 레몬진

순하리 레몬진 알코올 7도

전에 순하리 레몬진 4.5도짜리를 먹어 보았다. 그런데 순하리 레몬진 7도짜리가 있었다. 크기도 더 큰 500ml 다. 알코올 함량이 적어소 순하다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그냥 이름만 그런 것이

haru050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