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컷

반곱슬 머리 평생 매직 파마

유령고양이 2022. 10. 22.

반곱슬 머리는 찰랑거리는 생머리가 너무 부럽습니다. 여자분이 곱슬이면 더욱더 생머리가 부러울 거예요. 남자라면 아이비리그 컷 정도로 짧게 잘라버리거나 두상이 이쁜 분들은 반삭발 머리를 하면 됩니다. 여자분들은 그렇게 까지 짧게 할 수가 없으니 더욱 생머리가 부러울 겁니다.

인간에겐 매직 파마라는 미용 기술이 있잖아요!! 비용만 지불하면 평생 생머리로 살 수 있어요.
하지만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우리는 머리 스타일 말고도 머리에 돈 쓸 일이 많죠. 남자의 경우 한 달에 한번 정도 머리를 잘라야 하고 , 빠르면 2주나 3주에 한 번씩 머리를 자르는 분도 있습니다. 염색도 해야 하고.. 게다가 매직 파마까지 한다면 비용은 부담이 되죠.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곱슬거리지 않는 길이로 짧게 자른다. 평생 아이비리그 컷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매직펌 안 해도 됩니다.
또 하나는 셀프컷을 하면 됩니다. 집에서 머리를 자르면 미용실 가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셀프 컷을 한 이후로 저는 미용실을 가지 않습니다. 비용이 나가지 않죠. 가끔 미용실을 갈 때가 있는데 염색이나 매직 파마를 할 때만 갑니다.
평소 머리 자르는 비용이 들지 않으니 가끔 매직 파마를 하는 비용이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방법은 헤어디자이너 여자친구를 사귀면 되겠습니다. 결혼까지 하면 평생 머리 해주지 않을까요? 안 해주나.. ㅋ 어버버버...

반곱슬 남자가 생머리를 계속 유지하려면 한3개월 4개월 정도에 한 번씩은 매직 파마를 해줘야 합니다. 계절 바뀔 때마다 한 번씩 한다고 보면 됩니다. 머리 기장은 집에서 셀프 컷으로 해결하고 , 매직 파마할 때만 미용실 가서 돈 쓰세요. 그러면 평생 매직 파마 해도 비용 부담은 적을 겁니다.

아이비리그 컷을 셀프컷으로 하면 머리에는 돈은 아예 안 듭니다. ㅋ
요즘 월급 빼고 다 올랐죠. 셀프 컷 하면 아낄 수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