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알비온 채집 추천- 광부로 시작을 하지 않아서 후회 했습니다

유령고양이 2024. 2. 21.

비온에서 채집을 하려는 분들이 자주 물어보는 것은 , "채집물 중에 어떤 것을 채집해야 좋나요? "입니다. 채집은 낚시, 광물, 나무, 섬유, 석재, 가죽.. 이 있는데요.  다 괜찮지만 채집을 처음 한다면 첫 번째로 하면 좋은 게 바로 광물입니다. 그러면 왜 광부로 채집을 시작해야 할까요?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번째는, 광부 신발 때문입니다.  채집 장비 중에 광부신발은 채집을 전문으로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인데요. 왜냐하면 알비온은 나중에 pvp 가 가능한 필드로 들어가서 채집을 해야 합니다. 거기에는 상대를 죽이고 아이템을 다 뺏어가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최약체인  채집자들은 도망을 쳐야 하거든요.  도주를 잘해야 하는 거죠. 도주 기능이 가장 좋은 신발이 바로 광부신발 입니다. 광부신발의 티어가 높아야 좋겠죠. 광물 채집을 많이 해야 광부신발도 티어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광부로 시작을 하면 광부신발 티어도 자연히 올라가고 나중에 위험 지역에서 채집을 할 때 상대가 공격을 하면 빠르게 도망가기에 좋습니다. 

 

알비온 광물 채집

 

번째는 , 광물이 가격이 좋습니다. 모아서 팔면 꽤 실버가 잘 벌립니다. 알비온은 실버가 정말 많아야 하는 게임이거든요. 알비온은 살게 정말 많고요. 나중에 pvp 존에서 죽기라도 한다면 장비를 다시 다 사야 하는데 실버가 많으면 좋은 장비를 다시 바로 살 수 있습니다.  
 

 

물 채집의 단점은 ,  광물 채집이 인기가 많다보니 ,광물을 채집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채집하러 가보면 광물이 별로 없어요. ㅋㅋ 원래 광물 한 덩이에  5개나 6개가 들어가 있는데요.  한덩어리에 1개 2개만 있는 곳이 많아요.  이것은 주변에 광물을 채집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죠.  마을  주변보다 마을에서 좀 떨어진 곳으로 가면 사람이 별로 없기 때문에 좀 먼 곳으로 가는 방법도 있고요.  새벽시간에  채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비온은 pvp 위주의 게임이라서 정말 많이 죽거든요.  죽을때 마다 실버로 다시 다 장비를 사야 하기 때문에 평소 실버를 많이 모아놔야 해요.  실버를 버는 방법은 채집, 제작, 사냥, 농사, pvp, 다른 사람들과 즐기는 콘텐츠 ..등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쉬운 게 채집입니다. 채집 티어를 만땅을 찍어놓으면 채집만 해도 금방 실버를 벌기 때문에 채집을 많이 해두는 게 좋겠죠.  채집도 하나의 길일 뿐입니다. 알비온에서는 할 게 정말 많아요.  하고 싶은것을 하면 되는 거죠. 
 


저는 채집이 재미있어서 채집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채집하다 맞아죽은 적도 많습니다. ㅋㅋ 도망을 잘 쳐서 살아남은 적도 있고요. 도망치다 잡혀서 죽은 적도 있고요. ㅋㅋ.  죽으면 채집한 것들과 장비를 다 털리지만 그래도 이것이 알비온이라는 게임이고요. 그것이 바로  이 게임의 묘미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