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다이소 코팩보다는 3단 돼지코팩이 효과가 좋네요./ I tried pig nose pack.

유령고양이 2019. 8. 9.

​돼지코팩이 효과가 좋다고들 해서 구매를 해봤어요. 코팩은 사실 태어나서 딱 한번 해봤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가 다이소 코팩을 사줘서 한번해봤는데 피지가 잘 안나왔어요. 원래 피지가 별로 없는건지 ... 다이소 코팩이 효과가 적은건지 ...

이번엔 효과가 좋다고 소문난 돼지코팩을 샀네요. 피지가 쑥쑥 나오는 영상을 보고 나도 저렇게 나와야 할텐데 ... 하고 해봤습니다.

​​​​



​꾸준히 피지관리를 해주려고 좀 많이든걸로 샀어요. 일주일에 한두번씩 꾸준히 해줘야 효과가 있다고 써있네요.

 



대왕 피지가 나오길 기대하며 사용법을 보고 순서대로 시작했습니다.

먼저 1단계 모공열어주기를 뜯었습니다. 얼굴에 붙이는 팩처럼 액체에 적셔진 팩이 들었네요.

이것을 15분동안 붙여야합니다.



15분이 지났고 , 피지를 뽑아줄 2단계를 뜯었습니다. 물이묻지 않은 손으로 스티커를 제거하라고 나오네요.

코에 물을 충분히 묻힌후 꼼꼼하게 붙여줍니다. 대왕 피지가 쑥쑥 나와줘야할텐데 ~~ 기대를 하며 붙였습니다.

15분이 지나고 코에 붙은 2단계 팩에 딱딱하게 굳어서 코에 쫙 붙어있었습니다. ~ 랄라라~ 대왕피지 100마리만 나와라 ~ 꿈틀꿈틀대는 대왕피지를 기대하고 조심조심 떼었습니다.

 


​아 근데 .. 이게.. 이런..

생각보다 많이 안나왔네요. 작은것만 나왔습니다. 제가 피지가 그렇게 많지않은건지... 아니면 잘못 붙인건지 ..

설명서 대로 다 했는데 ... 많이 안나왔네요.

그래도 다이소에서 샀던 코팩보다는 많이 나온겁니다. 다이소 코팩을 했을땐 각질만 좀 붙어나오고 아무것도 안나왔어요.

돼지코팩이 효과가 좋긴하네요.



이제 모공을 다시 조여주는 마지막단계 3단계 팩을 붙였습니다. 5분후 떼어주는겁니다.

그래도 다이소 코팩보다는 피지란게 나오긴해서 그래도 돼지코팩이 효과가 좋은거구나 ~~ 결론이 났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