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상품 리뷰

롯데햄 의성마늘 고기왕교자 만두로 튀김만두 , 물만두 해먹었습니다. / I made fried dumplings and boiled dumplings.

유령고양이 2019. 8. 15.

아 배고파 ~~ !

카페에서 샌드위치 먹을까 하다가 , 샌드위치를 너무 자주 먹었더니 갑자기 만두가 먹고싶은거다.

그렇다면 ! 만두다 !

마트에들러 만두를 봤다. 고르기는 쉬웠다. 행사상품 1+1 하는걸로 ㅋ

그것은 바로 롯데햄 의성마늘 고기왕교자! 자 !자 !!

​​



​맛있겠지 뭐! 고기하고 왕하고 교자가 들어갔으니 맛있겠지 뭐 !

오늘은 점심도 굶어서 지금 너무 배가 고프다.

그래서 만두로 끝장을 낼 생각이다.

두봉지니까 한봉지는 튀겨서 먹고 , 한봉지는 물만두를 해서 먹어보겠어.

자 요리 시작 !!

튀김만두부터 ! 군만두인가? 이런걸 무슨 만두라고하나?

튀김만두? 군만두?

 


​예전에는 기름을 계란후라이할때처럼 조금 부어서 구웠는데 , 티비에서 요리 방송하는데서 굽는걸 보니 만두가 약간 잠길정도로 기름을 많이 넣고 굽더라구?!

그래야 잘구워지고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진다고 한다.



​캬 ~ 정말 잘 구워졌다. 노릇노릇하고 아삭아삭한게 식감도 좋고 맛있다.

마늘이 들어간건 다 맛있는거같다.

내가 평소 짜게먹지 않아서 그런지.. 간장없이 그냥 먹어도 짭짤한게 맛있다.



​한 봉지를 튀겨서 다먹었지만 .. 또 먹고싶었다. 이번엔 물만두 !!

물에다가 청량고추를 넣고 먼저 끓인다. 왜냐하면 매콤한 만두를 먹고싶었거든.
청량고추의 매콤함이 우려나온 물에다 만두를 넣고 끓인다.


​오 ~. 역시나 매콤한 맛이 만두에 배었다.
먹으면서 땀이 많이 났다. 나는 매운걸 먹으면 땀을 흘린다.

물만두를 반쯤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불렀다.
물만두는 뒀다가 먹으면 다 퍼지고 맛도 없기때문에 그냥 다 먹었다. ㅋ

배가 불렀지만 맛있게 다 끝내버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