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의정부 홍카페에서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 I tried a ricotta cheese sandwich at the Hong cafe in Uijeongbu.

유령고양이 2019. 11. 4.

홍카페에서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Ricotta Cheese Sandwich) 먹어봤어요. 다른것보다 비싸고 양도 좀 적어보여서 안사먹었었어요. 근데 치즈가 너무 당겨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네요.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가 비주얼도 진짜 맛있어 보이거든요.


엄청큼직한 치즈가 들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치즈는 항상 맛있잖아요.

근데 여기 홍카페 샌드위치는 몸에 안좋은건 거의 안들었어요. 수제인데 싱싱한 야채가 가득하고 웰빙이에요.
햄버거나 편의점 샌드위치 그런거 생각하면 안돼요. 그런맛은 아니고 건강하고 싱싱한 맛이에요.

 


크고 하얀게 리코타 치즈고요. 갈색 저것은 뭔지 모르겠는데 쫄깃하고 달콤해요. 뭐지? 곶감먹을때 그 느낌 나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평소 밖에서 뭘 잘 안사먹는데 컨디션 안좋은 날이나 , 간단하면서 건강하게 먹고싶을때 홍카페에와서 샌드위치 사먹어요.

요즘처럼 쌀쌀해진 날 뜨거운 커피하고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 깔끔하고 진짜 맛있네요 . 배부르게 먹으려먄 케이준샌드위치 추천하고 깔끔하고 간단하게 먹고싶으면 리코타 치즈 샌드위치 추천합니다. 둘다 맛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면 리코타치즈 샌드위치가 낫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