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앨범 판매량 초동 35만장의 위엄 아이즈원 정규 1집 블룸아이즈 , 키노키트 앨범 언박싱 / IZ*ONE BLOOM*IZ album,Air kit

유령고양이 2020. 2. 26.

여자 아이돌 최고기록인 초동 356,313 장의 위엄을 자랑한 아이즈원의 정규1집 블룸아이즈 입니다. 예약구매를 했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세 가지 버전( I WAS / I AM / I WILL ) 이 한 세트인 것을 구매했는데 두개는 친구들에게 선물했습니다.  또 모바일용으로 나오는 차세대 앨범 키노키트도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즈원의 블룸아이즈 정규앨범과 키노키트 앨범을 소개하겠습니다. 

앨범의 퀄리티와 디테일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이즈원의 노래들은 제가 팬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진짜 다 노래가 좋아요. 저는 노래를 먼저듣고 입덕을 한 사람이라서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노래 정말 좋습니다. 

각 앨범에는 포토북이 들어있는데요. 저는 이 핑크색의 I AM 앨범에 들어있는 포토북이 맘에들어서 이걸 소장하기로 했어요. 

구성품은 CD, 포토북, 큰 직사각형 사진 한장 , 다각형 엽서 한장 , 메세지 카드 한장 , 포토카드 4장 , AR카드 한장 으로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예약구매자들에게만 주는 사은품으로 대형 화보가 있습니다. 

 

 

각 앨범마다 그림이 그려져있는데요.  I WAS 는 씨앗 , I AM 은 꽃봉오리 , I WILL 은 만개한 꽃이 그려져 있습니다.

제가 소장한 I AM 에는 꽃봉오리가 예쁘게 그려져 있네요. 

 

열자마자 쌈무( 이채원) 이 있네요. 와 ~ 너무 이쁘네요.  채원은 청량한 음색이 아주 이쁘고 가창력도 좋은 벨런스형 캐릭터입니다.  이번에 아주 귀여운 단발머리를 하고 나왔는데요.  얼굴이 작고 눈망울이 초롱초롱해서 단발머리가 아주 잘어울립니다.  일명 쌈발머리라고 불리면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앨범 박스는 열어서 세워서 책상에 올려두면 됩니다. 

 

사진이 푸짐하죠?  이렇게 많은 사진들이 앨범 하나에 다 들어있어요.  저도 노래앨범은 진짜 오랜만에 사봤는데요. 보통 아이돌 앨범에는 이런 사진이 맴버별로 랜덤으로 한장씩 들었다고 합니다. 근데 아이즈원의 앨범에는 아주 많이 들어있는 거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앨범에는 이채연, 조유리,강혜원,야부키 나코 ,이채원 의 사진이 들어있습니다.  밑에껀 예약 구매자들에게만 주는 대형화보 입니다.

참고로 각 사진들은 다 랜덤입니다. 

 

작은 사각형의 카드인데요. 채연의 메세지 카드입니다. 앞면은 채연의 사진이 있고 뒷면에는 채연의 글씨채로 쓰여진 메세지가 있네요. 

" 위즈원에게 말해 ! 아이즈원과 함께하는 매일이 좋을 것 같아 !  " 

위즈원은 아이즈원의 팬들을 일컫는 명칭인데요.  저도 이제 위즈원입니다. ^^

채연은 엄청난 댄스 실력으로 유명합니다. 깃털처럼 몸이 가볍다고해서 별명이 깃털로 불리고 있습니다.  댄싱퀸이기도 하지만 가창력까지 좋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놀란건 이 AR 카드에요.  이 카드는 움직이는 사진이 숨어 있어요.  스마트폰에 비추면 사진이 움직입니다. 굉장히 신기하기도하고 세상정말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MOING 라는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앱을 켜고 사진을 스캔하면 사진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화질이 아주 좋아서 입체적으로 느껴집니다. 

저는 조유리 AR 카드가 들어있었는데요. 유리가 아주 귀엽게 움직이네요. 

조유리는 아이즈원의 메인보컬입니다.  소름돋는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어요.  

 

포토북은 굉장히 멋진 화보들이 아주 많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두 맴버의 사진을 펴봤어요.김민주와 야부키 나코 입니다

민주는 예쁜 비주얼로 아주 유명한데요 . 예쁜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너무 예쁜걸로 유명합니다. 

야부키 나코는 귀여움을 타고난 맴버죠.  뽀짝나코로 불립니다.  가창력이 좋고아요. 나코만의 타고난 예쁜 음색으로 노래를 아주 잘합니다. 인성도 너무 좋고 .. 아이즈원의 인성을 말하자면 입이 아픕니다. 위즈원은 모두 아이즈원의 인성에 열광하죠. 아이즈원 맴버들 모두 인성으로는 갑입니다.

그리고 가사와 멤버들의 장문의 메세지가 수록되어있네요.  위즈원이시라면 멤버들의 글을 읽어보면 가슴이 뭉클 해집니다. 읽어보세요. 

제일 뒷면에는 CD가 수납되어있네요. 

포토북은 플립 북 형식으로 각 버전의 포토북 마다 아래쪽 귀퉁이에 그림이 그려져있는데요. 책을 한장한장 넘기면 그림이 스톱모션으로 움직입니다.  I AM 버전의 앨범에는  씨앗이 점점 자라서 꽃봉오리까지 성장하는 그림이 나오네요.  작은부분 하나하나 신경을 쓴듯하네요. 앨범의 디테일이 아주 좋네요. 

이번엔 차세대 음악 앨범 키노키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블룸아이즈의 키노키트는 정규앨범에 비해 작은 상자입니다. 

사실 정규앨범을 사고나서도 이 키노키트 앨범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집에 CD 플레이어가 없어서 노래를 들을 방법이 없는거에요.  그래서 외장 DVD롬을 하나 사야겠다했는데 ,  스마트폰에서 들을 수 있는 키노키트라는 앨범이 있더군요.  브이라이브에서 위즈원분이 키트앨범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게되었네요. 

 

 

와~ 지금봐도 신기하네요. 이런게 나올 줄이야. 세상 많이 좋아졌습니다 진짜. 

작고 귀여워요. 이걸 친구들에게 보여줬더니, 귀엽다고 자기들도 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들 이런 앨범 처음본다고 했어요.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모르나봅니다. 조금 더 지나면 이 키트 앨범이 더 작아지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마이크로 usb 카드 정도로 나오면 좋겠네요. 

뚜껑을 열자마자 원영이 사진이  우와 ~~ 너무 이쁘네요.  너무 이뻐서 감탄했어요. 

이렇게 키노키트에는  큰 사진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단체사진 엽서 1장과 , 사진24장 총 25장의 사진이 들어있네요.  아주 푸짐하죠. 정말 맘에드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나코를 좋아해서 키노키트에 들어있는 나코사진 한장 올려봤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아이즈원 멤버들의 이쁜 사진을 아주 많이 갖고싶으시다면 키노키트 앨범 추천합니다. 

키트 앨범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음악을 듣는 방식인데요. 블루투스로 연결됩니다. 

KIT Player 이라는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합니다. 

한번 연결 후 음악이 다운되면 키트가 없어도 24시간 동안 와이파이나 데이터 연결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키트와 연결되었을때 데이터나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있다면 노래를 들으며 가사도 나오게 할수 있구요. 맴버들의 화보도 볼수있구요 , 뮤직비디오도 볼수 있는데요.  아쉬운건 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링크를 연결해주는거네요. 

 

키트와 연결이 끊어지면 이런 식으로 노래만 들을 수 있습니다.

미리 말했지만 노래는 정말 다 좋습니다.  

'피에스타'- 타이틀 곡이니 만큼 지금 세계적으로 엄청 화제가 되고있는 곡이죠. 들으면 들을수록 좋은거같아요.  아주 신나고 귀가 즐겁습니다. 

'DREAMLIKE'- 아이즈원의 센터이자 귀여운 막내 장원영이 작사에 참여한 노래죠.  차분하면서 리듬감 있는 멜로디가 매력입니다.  개인적으로 차에서 들었을때 정말 좋았어요.  아이즈원의 팬이 연령대가 정말 다양하거든요. 근데 이 노래는 어린분들에서 부터 40, 50대도 좋아하실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연이 아니야'- 곧 다가올 봄 벚꽃이 필때 대박이 날것같습니다.  매년 3월 4월 벚꽃이 필무렵이 되면 많이 들을 것같네요.  맴버들의 마음이 담긴 곡인것 같습니다.  

YOU & I - '유 엔 아이' 는 밍구리(김민주)가 작사한 곡입니다. 민주의 맴버들을 향한 마음과 아이즈원으로써의 간절함이 담겨 있는 노래입니다. 민주가 정말 아이즈원이 간절하고 맴버들을 정말 사랑하는구나 느낄수 있습니다. 듣고 있으면 가슴이 뭉클해 집니다. 

'핑크 블러셔'- 히토미의 귀여운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인 노래죠. 들어보세요.  스트레스 날아갑니다.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 아이즈원의 매인보컬 조유리가 작사 작곡한 노래입니다. 가창력 좋기로 유명한 조유리즈(조유리,최예나, 김채원)가 부른 노래로 화제가 되고 있는 노래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저는 이런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를좋아하는데.  가슴 뭉클하고 슬프기도하고 위로도 되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마 이 곡은 노래방에서도 많이들 부를거같아요.  띵곡입니다. 

몇곡 개인적인 소감을 적어봤는데요.  다른 곡들도 다 정말 좋아요.  보통 한 앨범의 노래가 다 좋은 경우가 별로없는데 블룸아이즈 앨범은 다 좋네요.  

저는 노래는 키트로만 듣고 정규앨범은 소장용으로 잘 보관하려고 합니다.  음.. 제 인생에서 아이돌을 또 좋아할지모르겠지만 아마도 아이즈원이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하네요.  평소 노래는 자주 듣지만 한 가수를 너무 좋아해서 앨범을 사고 그런적이 없었어요. 연예계나 TV 방송이런거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거든요.  아이즈원을 통해 감동을 받고 힘을 많이 얻었고 생활에 활력을 많이 얻었습니다.  아이즈원이 컴백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이 블룸아이즈 앨범은 저의 추억상자에 들어갑니다. ^^

하나가 되는순간 모두가 주목해 IZ*ONE 

앞으로 더 성장하는 아이즈원을 보고싶습니다. 응원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