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seum

모기 살충제 뿌릴때 마스크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I'm gonna wear a mask for mosquito repellent.

유령고양이 2020. 7. 17.

요즘 모기 잘 안 죽는다. 모기약 뿌려도 진짜 계속 살아 있어서 모기가 많이 진화 했구나 ~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인간에게 해로운 백해무익한 모기나 바퀴벌레는 왜 이렇게 빠르게 적응을 할까.. 무서운 녀석들이군 . 그러니 인간이 생기지도 않은 그 옛날부터 지금까지도 살아 남아있는 건가 ..

그러고 보니 요즘 수돗물에서 유충이 나와서 난리다. 소독약이 들어간 수돗물에서 유충이 살아 있다니 .. 곤충들은 적응을 잘하는구나 ;; ㅋ ㄹ ㄴ 바이러스 만큼 충격이다 .

전기로 하는 홈메트 ? 그런건 사람한테도 안 좋은 것 같고 .. 가습기 살균제 만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걸 장기간 마실경우 .. 그래도 살충제 인데 사람의 폐에 해가 안 간다고는 장담할 수 없다. 절대로 머리맡에 켜놓고 자는 바보짓을 하면 안될 것이다.

모기약이라는게 모기도 죽는데 사람한테도 당연히 안 좋겠지.. 하지만 자다가 귓가에 ..

🧚🏻에 ~~~~~ 엥 이 ~~~~~ 이 ~~~~ 익

소리가 나면 벌떡 일어나 꼭 잡고 자야 된다. 안그러면 밤새도록 내 방은 모기의 맛집🧟‍♂️

손으로 때려 잡는게 제일 좋지만 모기의 은신술은 만렙이라서 찾는게 쉽지 않다.

한번은 노트를 둘둘 말아 불끈 쥐고 밤새 모기를 찾은 적이 있다. 처음엔 금방 잡겠지~ 하다가 점점 치가 떨리는 울화통을 느끼게 된다. 왜냐하면 찾았다가 놓치고 찾았다가 놓치고를 반복하다가 겨우 모기를 때려 잡고서는 휴 ~~~ 이제 편하 잘 수 있겠구나 ~~ 하고 누웠는데 ... 또 귓가에서 에~~ 에에에 엥 ;; 🧚🏻

다시 벌떡 일어나 노트를 둘둘 말아 쥐고 모기에게 온갖 쌍욕을 한다. 성질만 더러워 진다.

천장에 앉아 있는 모기를 휙 탁 ! 때려서 죽였다. 너무 울화통이 터져서 살짝 쳐도 죽는 모기를 풀 스윙으로 때려 죽였다 . 모기의 시체는 형태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잔인하게 천장에 붙어 있었다. 하지만 난 모기를 치우지 않고 그대로 두었다. 그 흉측한 모습을 다른 모기들에게 본보기로 보여줘야 다시는 내방에 안들어오지. ☠️ 아직도 모기는 천장에 붙어 있다 ㅋㅋ 여름이 끝날때 까지 붙여 놓을 것이다. 이 모기놈들 😤


어쨌든 모기약이 몸에는 안 좋지만 그래도 살충제를 살짝 뿌려서 모기 박멸을 해줘야 잠도 편하게 자고 정신건강에도 좋다.

몸에 좋지 않은 모기 살충제 이지만 약을 살짝 뿌려 모기를 잡을 수 있다면 사용할 수도 있지 ..
마스크 쓰고 뿌리면 되잖아 ..

근데 살충제를 아무리 뿌려도 모기가 죽지 않은적이 있다. 모기가 살충제에 면역이 생겼거나, 살충제가 안 좋거나 둘중 하나겠지.

거실에서 날아다니던 모기가 내 방으로 들어가는 걸 목격했다.


홈키파 !! 전에 썼던것도 이거 였던거 같은데 .. 살충 효과가 업그레이드 된건가?

이 살충제는 살짝 뿌려주니 모기가 바로 바닥에 누워버리더라 . 기뻤지만 기쁨은 잠시 .. 헉 !! 약효가 너무 강하다. 이렇게 강한 약을 내가 마신다면 ?? 갑자기 가습기 살균제 사건이 떠올랐다.

마스크 꼭 쓰고 뿌려야 겠다.

자기전에 마스크를 쓰고 방에 모기약을 뿌린다. 그리고 잠깐 밖에 있다가 환기를 시키고 들어간다.

이 모기 살충제 효과 좋다 . 모기약 아무거나 사면 아무리 뿌려도 모기는 죽지않고 내 폐 건강만 나빠진다. 확실한걸로 모기를 잡아야 한다. 그리고 반드시 모기약 뿌릴때도 마스크를 써야한다. 뿌리는 즉시 모기가 죽는 정도의 독성이 있다. 가습기 살균제 처럼 무서운 것이다.

가습기 살균제에 노출되었던 사람중에 목숨을 잃거나 산소 호흡기를 달고 살아야 하는 사람도 있었고 , 산소 호흡기는 필요 없지만 앞으로 5년 정도 밖에 살지 못한다는 결과를 받았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다. 그분들 지금 살아 있을까 ? .. 불쌍하다.

인간의 폐는 한번 손상되면 재생되지 않는다. 그만큼 수명이 줄어든다는 것. 숨쉬는게 힘들어지면 그게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천식 환자들이 말한다. 친구중에 천식을 앓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항상 얘기를 해 준다. 그리고 천식 때문에 , 늙으면 분명 숨쉬기 힘들어 고통 스럽게 죽을 거라고 .. ㄷ ㄷ ㄷ

모기약 , 담배연기 , 매연 , 미세먼지 이런건 진짜 해로운거다 . 길에서 담배연기 뿜어대는 사람들 다 니킥 날려주고 싶지만 사회가 아직은 그들의 악행을 심각하게 여기지 않고 있어서 답답하다.

미세먼지는 심각하게 생각하면서 왜 담배연기 뿌리는 자들은 그냥 놔 두는 거지? 미세먼지 보다 담배연기가더 안좋은거 아닌가 ?

아무튼 결론은 모기약 뿌릴때 마스크 써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것 . 조금 해롭다 싶으면 마스크를 쓰는게 좋다. 폐는 재생이 안된다는거 명심해야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