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지구 젤리 짝퉁 구별 I've tried the Earth jelly.

유령고양이 2020. 7. 3.

지구 젤리🌎를 먹어 보았습니다.
IZ*ONE아이즈원의 팅글 인터뷰를 보았는데요. 거기서 유리와 민주가 이 지구젤리를 아주 맛있게 먹더군요. 좋아하는 젤리라고 하면서 말이죠.



https://youtu.be/V2Jh_B2XQtQ


그냥 보고 그렇게 넘겼는데요. 편의점을 들렀더니 지구젤리가 똿 있었어요.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그런데 .. 한개에 천원 ;; 탁구공 크기인데 한개에 천원 ..

아 .. 그런데 맛은 너무 궁금하고 .. 한개 사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사먹어야겠다 하고 한개 샀습니다.

아 정말 먹기 아깝네요. 한개 더 살걸 그랬나 ..

이게 유사품이 있다는데요. 유사품과 구별하는 방법이 있어요. 🤔


껍질을 열자 달달한 향이 너무 좋네요.

한입 깨물어 보았습니다.
보통 다른 젤리들 하고는 조금 다르네요. 보송보송한 스폰지 같은 느낌이 있어요. 식감이 되게 좋네요. 쫄깃쫄깃 보송보송 ! 😽

오 역시 지구 안에는 마그마가 있네요. 그렇죠 지구 내부에는 마그마가 있어야 지구죠.

포도맛인가 ? 되게 상큼하고 맛있어요. 마그마가 맛있네요.


바로 이것 입니다. 지구젤리의 유사품을 구별하는 방법은 바로 마그마 입니다. 지구젤리 짝퉁은 마그마가 없다고 합니다. 그렇죠 .마그마가 없으면 지구가 아니죠. 👨🏻‍🎓

지구 젤리의 유사품을 구별하는 법은 일단 먹어봐야 합니다. 🤪 천원을 내고 지구젤리를 하나를 사서 딱 한입 먹어보고 쨈이 있으면 정품 쨈이 없으면 짝퉁입니다 . 🤣

🌎지구젤리
장점 : 맛있다, 먹고나면 혓바닥이 파란색이 됨🤑
단점 : 한개에 천원,유사품은 쨈이 없다. 한개 먹으면 또 먹고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