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seum

라그나로크 오리진 토르 서버 아처 Ragnarok Origin Thor server Archer

유령고양이 2020. 8. 29.

#라그나로크 오리진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게임

모바일 게임을 하나 해보려고 이것 저것 찾아봤는데요. 

바람의 나라 연을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해보니 너무 백년전 그래픽에  전혀 재미를 못느껴서 지워버렸습니다. 

옛날에 바람의 나라 연을 하던 분들이 추억이 있어서 많이들 한다고 하는데 이건 너무 너무 백년전 그래픽이었어요. 

그래서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있다가 얼마전에 나온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해봤습니다. 

그래픽도 적당하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눈이편한 파스텔 색감의 배경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타격감도 좋았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도 예전에 컴퓨터 버전으로 있었다고 하네요. 저는 해본적은 없어요. 

 

#토르서버 , 직업 아처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이 출시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인기가 엄청난가봐요. 서버가 다 차서 접속이 안되는곳이 많아요.  저는 토르 서버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없고 그냥 어벤져스 토르 생각나서 토르 서버로 선택을 했구요.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어느 서버를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할수 있는 캐릭터가 아처라고 합니다. 활을 사용한 원거리 타격 캐릭터이죠.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아처는 왠지 남자보다는 여자가 어울릴것 같아서 여자캐릭터로 골랐습니다. 여전사죠. 

아처가 고랩이 되어서 이 게임에 이해도가 높아지면 다른 직업도 해볼까 해요. 그땐 남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직업을 고르려구요. 

그래서 지금은 아처를 하고 있는데 잠깐씩 하다가  자동사냥 켜놓으면 되니까  바빠서 게임할 시간없어도 레벨업하는데는 문제가 없어요.  요즘은 자동사냥이 되어서 참 편하네요.  

 

# 아처 스탯

아처를 키우면서 얻은 정보는 

아처 스탯은  덱스(dex) 3  : 어질(agi) : 1 로 올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어렵다 , 이것도 귀찮다 하면 자동분배가 있어요.  자동분배 버튼을 누르면 캐릭터에 맞게 자동으로 스탯 분배가 된다고 합니다. 

일주일 정도 했는데 레벨은 22네요.  자동사냥 켜놨더니 많이 올랐어요. 

아직은 레벨이 낮아서 사냥이 쉽지만 진짜 재미를 느끼려면 레벨좀 높아지고 고랩 몬스터를 사냥할때 쯤에는 여러 스킬을 잘 사용하면서 사냥을 해야하겠죠.   잡기 힘든 몹을 여러가지 테크닉으로 하나하나 잡으며 다니면 아주 재미 있을 것 같아요. 

라그라로크 오리진 좋은 게임이네요 .해보세요.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