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sseum

gs25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내 보았다.Gs25 How to Send Convenience Store Delivery

유령고양이 2020. 12. 12.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는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손쉽게 택배를 보낸다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도 자주 보낼 수 있고 좋잔아요. 이번에 멀리 사는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봤는데요. 편의점으로 보내니까 아주 편하더군요.
GS25편의점에서 한번 보내 봤습니다.
편의점에서 택배 보내기 별거 없어요.

1. 그냥 GS택배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2. 가입을 합니다.
3. 택배예약 합니다. (국내예약)

4. GS 편의점에 가서 택배기계에 로그인 합니다. 상자 올려놓고 무게 체크합니다.
5. 운송장이 나옵니다. 상자에 붙입니다.
6.카운터에서 결제합니다. 끝
참 쉽죠이?

*gs25 편의점택배 어플을 다운 받아서 회원 가입을 합니다.
택배 예약할때 '국내택배예약'을 누르고 입력하라는거 입력 다 합니다.

입력할거 하고



확인하고 , 편의점으로 가서 보냄

다 입력 했으면 '택배 예약하기' 누르고 완료합니다. 그리고 예약이 잘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편의점으로 가서 기계에 올려놓고 무게 체크하고 운송장 나온거 붙이고 카운터에서 결제하면 됩니다. 무게에따라 배송가격이 결정됩니다. 원래는 본인이 다 하는건데 , 친절한 알바생이 있으면 운송장도 다 붙여주고 다 해줍니다. 저는 다 해줘서 편하게 했네요. 고마운 알바생 !!

무게가 2.8kg 나왔구요. 쿠폰할인 700원 할인 되어서 3,800원 결제 했습니다. 처음 가입하고 이용하니까 쿠폰 두개 주더라구요.
참 쉽죠이?
박스는 따로 파는지 안알아봤네요 ;; 모르고..
평소 택배 자주 보내신다면, 온라인으로 물건샀을때 받은택배상자 버리지 마시고 모아놓으세요. 잘 펴서 쌓아놓으면 자리도 별로 안차지하고 괜찮아요. 그거 다시 상자로 접어서 보낼물건 넣고 보내면 됩니다.


보내고 고객 보관용 운송장은 물건 도착 할때까지 보관 하시고요.

요즘 ㅋㄹㄴ 때문에 친구들,지인들 자주 못보니 택배로 선물 주고 받으면 참 좋잔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