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IT기기

아이패드6 고장없이 오래오래 사용하려면? / How to use the iPad 6 for a long time without breaking down.

유령고양이 2019. 7. 7.

이패드 6세대를 고장없이 오래 쓰려면?!

애플제품은 아이폰4 부터 사용해서 아이패드 에어 , 지금은 아이폰7플러스와 아이패드6을 사용하고 있다. 
​​

이폰7은 홈버튼이 유리로 되어있고 틈도 없고 터치방식이라서 먼지유입이 되지 않는다 . 그래서 홈버튼의 고장은 없다. 그 전 버전의 홈버튼이 물리버튼으로 되어있던 아이폰들은 주로 홈버튼이 고장이 잘났다. 홈버튼은 매일 수십번 수백번 누르기도하고 , 틈으로 먼지도 잘 들어가기 때문에 결국엔 고장이 난다.


아이패드6을 구매해서 1년정도 사용을 했다. 앞으로도 더 오래오래 고장없이 사용하고싶다.

아이패드6은 홈버튼이 물리버튼이다. 물리 홈버튼은 사용빈도가 높아질수록 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고장이 난다고 보면된다.

​​

런 아이패드6의 홈버튼을 고장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바로 그것은 ?! 홈버튼을 사용하지 않으면 된다. 사용을 하더라도 그 사용빈도를 줄이면 고장날 확율이 줄어들겠지. 고장이 나더라도 아주 오랜후에 나거나 .

 


​​

이패드6의 홈버튼 대신 Assistive Touch 버튼을 사용하면된다.
Assistive Touch는 화면에 홈버튼을 생성하는것이다.

​일반—> 손쉬운 사용—> Assistive Touch



나도 이렇게 어시스티브 터치 버튼을 생성해놓고 쓰고있다. 물리 홈버튼은 지문인식할때나 쓰고 거의 어시스티브 터치를 사용한다.

처음엔 조금 번거로울 수 있는데 조금 적응이
되면 오히려 편리한 경우도 있고 쓸만하다.

​​

리 홈버튼의 사용을 줄임으로써 고질적인 홈버튼의
고장을 막을 수 있고 고장의 확율을 줄일 수 있다.

아이패드6 오래오래 고장없이 사용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