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운동,건강 일기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음료 '아몬드 브리즈 뉴트리 플러스 프로틴 healthy drink 'Almond Breeze nutrip

유령고양이 2020. 3. 30.

운동을 하고나서 계란을 먹으려고 보니 다 떨어지고 없었다.
편의점에서 뭔가 단백질이 많이든것을 사먹으려고 찾아봤다.
보통 우유 작은거 한통에는 5g에서 6g의 단백질이 들었다. 우유도 좋지만 너무 자주 먹어서 다른 걸 먹어보고 싶었다.
스트링 치즈에도 단백질이 많이 들었다. 어제 사먹었기 때문에 패스 .
구석에 보이는 한 음료 ! 프로틴이라고 써있다.

'아몬드 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아몬드를 갈아만든 음료인데 아몬드가 90%이다. 거의 아몬드구나. 아몬드에 든 식물성 단백질은 정말 좋다. 게다가 식물성 지방까지 풍부하여 운동후 먹으면 근육 성장에 도움이 많이된다.
영양정보를 보니 나쁜건 당류가5g 들었다. 5g 이면 정말 적은 량의 당이 들은것이다. 미세한 단맛이라도 느끼라는 것인듯 하다. 아무래도 맛이 없으면 사람들이 찾지 않으니까.
나트륨도 함유되어있지만 나트륨은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보통 사람들이 너무 많이 먹어서 나쁜 것이지 , 부족하면 눈밑이 떨리거나 현기증이 난다. 나는 나트륨과 마그네슘 부족으로 눈 밑이 떨리는 증상이 자주 생겨서 나트륨은 조금 먹어도 된다. 평소에 식사때는 염분을 섭취하지 않는다.

우유는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도 조금씩 들어있는데 '아몬드 브리즈 프로틴' 에는 하나도 없다. 이거 대박 음료다.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은 콜레스테롤을 높히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
게다가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E 까지 풍부하게 들었다.
마침 2+1이라 3개를 샀다. 단백질은 4.2g 이라고 써있지만 풍부하다고는 할 수 없다. 3개를 다 먹어봐야 12.6g 이다. 운동하는 사람에겐 부족하다. 어쨌든 이거라도 먹어야지 .

프로틴 파우더를 넣어서 마사면 정말 좋을것 같다.

맛은 단맛은 거의 느끼지 못했다. 거의 흰 우유와 맛이 비슷했는데 아몬드의 고소함이 살짝있다. 건강한 맛이다.  

우유를 먹고 배탈이 잘나거나 속이 더부룩한 증상이 있으면 아몬드 브리즈 드시면 된다.

몸관리(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편의점에서 건강한 음료를 찾는다면 '아몬드 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사드시면 될것같다.



댓글